'2019/03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25

보맵 어플 추천 :: 사회초년생들의 연말정산을 위한 내 보험 확인 앱 : 보험 가입시 계약자이셨나요? 피보험자이셨나요? 보맵 어플 추천 :: 사회초년생들의 연말정산을 위한 내 보험 확인 앱: 보험 가입하실때 계약자신가요? 피보험자신가요?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재테크 탭은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사실 보험앱인 보맵을 사용하고 있고 알고는 있었지만 소개해줄 생각이 없었다가... 계기가 있어서 이렇게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보맵은 개인정보 관련해서 캡쳐를 못하게 되어있네요 보맵 어플은 자주 볼 일도 없는 어플이지만 한 번씩 확인하는 용도로는 꼭 필요한 어플이에요. 저는 사회초년생(3년차도 사회초년생이겠죠..?)이라서 아직 매달 보험금을 부모님께서 내주시고 계시는데요. 부모님께서 대신 내주시는 보험은 총 4개에요. (물론 보맵덕분에 제 보험이 4개라는 것도 알 수 있었답니다.) 연말정산에 보험액수가 3개만 해당되고 한 개.. 2019. 3. 31.
벚꽃놀이 간당 여행가는 버스 안은 언제나 설레지 운전하고 다닐때는 몰랐던 풍경들 보는게 재미져 예전엔 당연했던 버스타기였는데 요즘엔 새삼 누가 대신 운전해준다는게 짱 좋다 2019. 3. 29.
BHC 치즈 뿌링클 대존맛탱 :: 내가 이거 먹으려고 한국에 태어났구나ㅎㅎㅎ BHC 치즈 뿌링클 대존맛탱 :: 내가 이거 먹으려고 한국에 태어났구나ㅎㅎㅎ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저를 뚠뚠이로 만들어준 음식 리뷰를 하려고 해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BHC 치킨을 엄청 사랑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뿌링클과 맵스터를 좋아해요! 오늘은 치즈 뿌링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짠! 치느님 등장 원래 제가 주문하면 치즈 뿌링클, 핫 뿌링클 반반해주세요 하는데요 이번에는 남자친구가 화이트데이라고 베스킨 쿠폰 준거를 치킨으로 바꿔달라해서 ㅎ.ㅎ 치즈 뿌링클 쿠폰을 받았어요 그래서 저녁에 좀 출출하기도 하고해서 주말에 한 번 시켜봤습니다. 광주 임동 기아챔피언스필드점으로 시켰거든요. 근데 쿠폰으로 주문하면 배달비 3천원을 따로 받아요 ㅠㅠㅠ 이 쪽 지점만 이런 건진 잘 모르겠어용.. 그래도 치킨이.. 2019. 3. 29.
매빅2줌 PGYTECH&SUNNYLIFE 악세사리 언박싱 후기 매빅2줌 PGYTECH&SUNNYLIFE 악세사리 언박싱 후기 매빅2줌에 필요한 악세사리 6종을 구매했습니다. 1) PGYTECH 프로펠러가드/PGYTECH Propeller Guard 2) PGYTECH 랜딩가드기어 익스텐션/Landing Guard Extensions 3) PGYTECH 렌즈후드/PGYTECH Lens hood 4) Sunnylife 컨트롤러 넥스트랩브라켓/Sunnylife controller neckstrap brackett 5) Sunnylife 배터리 보관백/Sunnylife battery safety bag 6) PGYTECH 프로펠러 홀더 /PGYTECH Propeller holder * 6번은 택배가 따로와서 맨 밑에 있어요ㅎ 1) PGYTECH 프로펠러가드/PGYTECH .. 2019. 3. 28.
목포 하당점 장미의 거리 베스킨라빈스 다녀옴 ㅎ.ㅎ 목포 하당점 장미의 거리 베스킨라빈스 다녀와썹 마리비입니다 :) 장미의 거리에 위치한 베스킨라빈스 목포 하당점에 다녀왔어요ㅎㅎ 친구한테 베스킨라빈스 쿠폰 선물을 받았었거든요 은행 업무 보려고 잠깐 나왔다가 다른 직원들이랑 나눠 먹으려고 잠깐 들렀어요 직장에서 왜 이렇게 잠시 나오면 기분이 좋을까요....호호;;; 사실 베스킨라빈스는 사진찍을 이유가 없었는데도 뭔가 농땡이 부렸다는 기분에 신이 나서 차에서 카메라를 꺼내봤습니다. - 메뉴판 - 저는 베스킨 오면 항상 파인트만 시켜서 3가지맛 골라먹기 때문에 위에 음료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오레오 쉐이크 맛은 좀 궁금하네요! 베스킨라빈스만 오면 늘 당연하게 먹는 파인트 농땡이부린 기분으로 뭔가 흥이 나서 찍은건데 베스킨라빈스 색감이 쨍해서 사진이 굉장히 예쁘게.. 2019. 3. 27.
광주광역시 강아지 산책 장소 추천 : 산동교 (북구 동림동) 광주광역시 강아지 산책 장소 추천 :)동림동 산동교 항상 아침마다 산책가자고 칭얼거리는 저희 집 똥깡아지때문에 늦잠도 못자고 산책하러 고고...ㅠㅠㅠ 원래 데리고 다닐때마다 조수석에 두면 슬금슬금 와서 무릎에 누워있었는데요 운전석에서 강아지를 데리고 운전하는 게 불법이라고 알고 있고 항상 사고 걱정도 있어와서 이번에 애견 카시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019/03/23 - [내 사랑, 강아지] - 엘르[ELLE] 펫 캐리어 : 강아지 애견 카시트 구매 후기 (feat. 강형욱훈련사님) 앞으로는 강아지 걱정없이 안전운전 가능합니다요 :)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산동교 산책로 정말 정말 넓어요 산책하면서 거의 다른 사람들이랑 부딪힐 일이 없다는 점이 가장 좋아요 산동교 다리 :) 아침 일찍 나온터라 아무도 .. 2019. 3. 26.
Sony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 Sony PlayMemories Home Sony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 PlayMemories Home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이번에 다른 컴퓨터에 Playmemories를 설치하려다 생각보다 playmemories 설치파일을 찾기 힘들어서 설치설명서를 적어봤어요 설치방법 (1) Sony playmemories를 본인의 컴퓨터 사양에 맞게 다운받아줍니다. http://support.d-imaging.sony.co.jp/www/disoft/int/download/playmemories-home/win/ko/ (2) 압축파일 해제후 설치하시면 PlayMemories Home 초기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는 "라이브러리-사진" 으로 항상 파일을 받고 싶기 때문에 내 사진으로 지정해주고 관리할 폴더를 크게 늘리고 싶지 않아서 다른 파일은 체크.. 2019. 3. 25.
2019 구례 산수유꽃축제에 다녀왔어! 오~~~~구례~~~~? 구례 산수유 꽃축제에 다녀왔어! 오~~~구례~~~~? 공식홈페이지 : http://www.gurye.go.kr/sanflower/ 날짜 : 2019.03.16.토 ~ 24.일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Hi I'm marivie :)! 매빅2줌을 띄워보고 싶어서 평일에 휴가내고 구례산수유꽃축제를 다녀왔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전날 비가와서 꽃이 다 떨어져서 실패...ㅎㅎ..(뚜둔 그래도 엄마한테 여쭤보고 "나 구례산수유꽃축제 갈건데 갈래? '누구랑? "나 혼자 '혼자? 왜? "촬영하러 '...??? 엄마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시는지 어쨌든 같이 동행하게 된 즉흥 여행ㅎ 엄마 오시기전에 김가네 고추김밥도 한 줄 사다놓고 소풍 기분을 내봤습니다. 휴게소에서 잠깐 주차했어요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하시면 10만원.. 2019. 3. 24.
플레이모빌 입덕기;;;; 미쳤다 미쳤어 진짜;;; 플레이모빌 입덕기;;;; 미쳤다 미쳤어 진짜;;; 띠용.... 내가 이런 피규어에 입덕할 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는데;; 자잘한 물건 사는거 되게 싫어하는 성격에 내 물건 느는거 정말 싫어하는 스타일 오빠가 여행가서 보이는 것마다 귀여운 여행상품 사는거 질색팔색해서 여행가면 국가별 배지만 모으는 걸 즐기는 스타일인데..........! 이런 내가 피규어라니;;;(물론 지르면서도 계속 물건 늘어나는 거에 대해 스트레스 받아하는 중;) https://www.eoom.net/485 플레이모빌은 이음님의 플레이모빌 커스텀 보고 처음에 귀엽고 좋은 아이디어시당 이라고만 생각했었다. https://www.eoom.net/495 뚜둔 그러나 여행사진가서 커스텀들 사진 촬영한 거에 반해버림....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찾아.. 2019. 3. 24.
엘르[ELLE] 펫 캐리어 : 강아지 애견 카시트 구매 후기 (feat. 강형욱훈련사님) 엘르[ELLE] 펫 캐리어 : 강아지 애견 카시트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차에 타게 되면 흔들거리는게 무서운지 안아달라고 운전자석에 와서 안고 운전해야했어요. 근데 운전자가 반려동물은 안고 타는건 불법이더라구요...? 이때문에 저도 운전할때 편하고 강아지도 편안하게 차에 탈때 좀 편안한 카시트 없을까 찾아보다가 사실 요새 유행하는 소파형태의 카시트들 중 인기있는 카시트가 있어서 그게 가장 끌렸었는데... 어떤 시청자분께서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셨던 지 요새 유행하는 소파형태의 애견 카시트가 차량에서 강아지들 괜찮은 지 강형욱 훈련사님에게 질문을 하셨더라구요. 강형욱 훈련사님의 대답은 NO!!!! 차에 태울땐 무조건 켄넬 아~~~하면서 찾아보다 켄넬과 비슷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 2019. 3. 23.
매빅2줌 : 구매 후 가장 먼저 해야할 것 (1) DJI Assistant 2 For Mavic : 기체 및 조종기 업그레이드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0 오늘은 매빅2줌을 구매하고 가장 먼저 해야할 것입니다. 바로 DJI 매빅2줌 기체, 조종기 업그레이드입니다. 저는 처음에 몰랐다가 들고 날리러 갔을때 알았어요 ^^;;;;;;(뚜둔) 비행 전 알람이 뜨더라구요 업그레이드하라고...ㅎ * 그래서 들고 그대로 돌아옴......(쭈굴쭈굴 그래서 오늘은 비행 전 가장 먼저 해주어야할 업그레이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빅2줌 : 구매 후 가장 먼저 해야할 것 (1) DJI Assistant 2 For Mavic : 기체 및 조종기 업그레이드 (1) https://www.dji.com/kr/downloads/softwares/assistant-dji-2-for-mavic 로 접속해주세요 (2) 소프트웨어에서 본인의 컴퓨터에 맞게 DJI.. 2019. 3. 23.
전남대 후문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 카페 다정다감 오늘 목요일이라 그런지 엄청 피곤하네요 ㅠㅠㅠ에효 그래도 저는 내일 휴가내서 오늘만 끝나면 쉰답니다 헤헤 :)드론 날려보려 가야겠어용 호호호오늘은 저번주에 방문한 카페 다정다감을 소개하려고 해요 전남대 공대쪽문에 미니스톱 전대공대점이 있어요미니스톱 옆에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전남대 공대 급식소라 불리는 털보아저씨 가게가 나오는데요(ㅋㅋㅋ)그 가게 지나서 왼쪽 골목으로 돌면 이 카페를 찾으실 수 있답니다!갑자기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저는 1도 유행하는 곳을 잘 모르지만 지인들에게 여기 유명하대!하고 자주 이끌려다닌답니다생각지도 못한 곳에 예쁜 카페가 생겨서 너무 놀랐어요 달이 동그랗게 뜬 날 예쁜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으니 더 예쁘게 나오네요발 밑에 조명이 있어서 다리가 더 길어보이게 나와요 :)지붕 위.. 2019. 3. 21.
DJI 매빅2줌 언박싱 후기인데 우리 강아지 예쁜 것 좀 보고가세요 오늘은 DJI 매빅2줌 언박싱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프로페셔널한 드론 언박싱 후기를 적고 싶었으나 사나운 짐승이 저를 에워싸며 위협하고 있었습니다.때문에 저는 이 위험을 무릅쓰고 언박싱을 해야하는 상황에 놓여 있었다는 점 이해바랍니다. 매빅2줌과 플라이모어키트 콤보로 현대카드 5%할인 추가로 받아서 대략 160만원에 구매했어요 ㅎㅎ.. 받자마자 손도 함께 떨립니다상자 두 개 사이에 제품보증서가 있었는데요 잃어버리면 큰일나겠죠 현재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 보관하듯이 안전하게 보관중입니다.사나운 짐승이 먹이를 가져오셨는데 공포스럽지만 전 프로이기때문에 계속해서 언박싱을 진행했습니다. 일단 드론 포장을 뜯어보니 영롱한 포장지가 나오구요 ㅠㅠㅠ(설렘)저 상자 비닐뜯기 무서워서 덜덜거리면서 뜯었어요 (설렘2222.. 2019. 3. 20.
소니 rx100시리즈 NP-BX1 호환 배터리 직구 후기(feat.알리바바) "소니 rx100시리즈 배터리/NP-BX1 호환 배터리 직구 후기" 안녕하세요 :) 저번달에 rx100mk6를 구매하고 혼자 신나서 쑈를 하고 난리쳤던 말랑입니다 >< https://mal-langg.tistory.com/14 https://mal-langg.tistory.com/25 배터리가 금방 닳아지는 편이라서 정품배터리를 써야하나 호환 중국 배터리를 사야하나 엄청 고민했어요 정품 배터리하나에 4,5만을 사느냐 & 배터리 3개 동시충전기+호환 배터리5개 2만 중반대를 사느냐인데요...ㅎㅎ 결국 저는 가성비로 택했죠 그리고 배터리 충전기가 따로 없어서 카메라를 충전시키는 것도 꽤 불편했거든요 제가 구매한 배터리 링크입니다. https://m.aliexpress.com/item/32835106056.h.. 2019. 3. 19.
자동차 관리 어플 추천! : 마카롱(Macarong) 안녕하세요 브로콜리 어플과 뱅크샐러드 어플 추천 이후로 어플 추천은 오랜만이네요 :) 제가 이번에 추천드릴 어플은 마카롱! 운전자 차량관리 어플입니다. 저는 차를 엄청 좋아하면서 세차는 싫어하고 차 관리는 귀찮아하는 차알못입니다ㅎㅎ.... 마카롱 어플은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한참 안써보다가 어제 수리하면서 써보게 되었거든요! 꽤 괜찮은 어플이라 생각되어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PLAY STORE에 마카롱이라고 검색하면 귀여운 파란색 원에 M이라고 쓰여진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접속하면 ㅎ.ㅎ처럼 생긴 차량이 저를 쳐다보는데 스파크라고 등록해서 쉐보레 차량이 보이는 건지.. 원래 저 사진인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차량이름을 설정할 수 있어서 뭐 딱히 저는 이름짓는 취미는 없어서 멋있고 강렬하게 누나차뽑았.. 2019. 3. 17.
이달의 지름신 : DJI 매빅2줌(MAVIC 2 ZOOM) 이번달 지름신 "매빅2줌+키트!!!" 몇 달 전까지만 해도 계속 카메라사고싶어~ 하고 노래를 노래를 불렀었었다. 돈때문에 계속 고민했던 부분이었는데 나의 구세주 오빠가 사준 RX100MK6 사실 카메라도 전체적인 관점에서 드론 서브촬영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한 제품이다. 근데 사실상 드론보다 카메라가 평상시에 더 잘 사용하기도 쉬워서 드론 갖고다닐 때 카메라 촬영은 무조건 하게 되니 일단 카메라부터 사자 싶어서 구매 1순위를 카메라로 정했던 것 카메라 사고나서 이제 몇달간 고민한 카메라 쓸거니까 당분간은 드론 생각 안해야지! 돈모을거야! 라고 생각해놓고 산지 한달만에 매화축제때 드론 항공촬영도 함께 했으면 얼마나 예뻤을까... 또 여러군데 촬영다닐건데 그때마다 아쉬우면 너무 슬프지 않을까...라면서 합리화.. 2019. 3. 14.
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 호그와트 맨투맨을 샀다! :0!!!! 오늘은 맨투맨구매 후기로 찾아와씁니다 :) 맨투맨인데 니트로 잘못적었네요;; 2019SS로 스파오에서 하고 있는 해리포터 콜라보에요ㅎㅎ 관심있게 보고 있다가 내가 원하는 은근슬쩍 해리포터덕후인척하고 싶은 제품이 없는 거 같아서 접고 있다가 스파오 지나가다 뽐뿌오는 옷이 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초등학교때부터 읽었던 해리포터 시리즈가 이렇게 세계적인 명작이 되었고 제가 30대가 되서도 좋아하는 작품이 될 줄 몰랐네요 택배시스템이 나오기 전에는 사람이 설레는 순간은 인생에 몇 없었을 거 같아요 하지만 택배로 인해 자주 설레게되고.... 통장은 텅텅장...이 되고ㅠㅠ... 제가 구매한 호그와트 버건디 니트입니다. 생각보다 버건디 색이 잘받아서 자주 사는 것도 있고 코디도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또 호그와.. 2019. 3. 13.
전남여행투어! 봄에는 봄꽃축제지!! 해남 보해매실농원(feat.매화축제) 후기 안녕하세요말랑입니다 :0저번주에 해남 보해매실농원을 다녀왔어요!!!!원래 광양 매화축제를 가보려고 했는데 사람이 사람이 엄청나서 힘들다고 들어서 더 가까운 보해매실농원에 갔네요!매화축제는 처음이라 사실 잘 모르고 갔는데 너무 아름다워서 반해버렸다며.......길이 계속 1차선이라서 운전하기는 여간 힘든 곳이지만 그래도 와보면 매화가 정말 아름다워서 진짜 와볼만하다! 했어요 축제기간이 아닌데도 이미 여러 부스가 쭈욱 깔려있어요화장실 근처에 맨끝부스 3,4개는 모임회에서 전, 막걸리 등등 팔고 있더라구요제가 올땐 아직 운영안하는 부스들도 많았지만 축제때는 핫하겠죠?꽃마차운행이라니 궁금하네요맨 가에쪽에는 먹는 부스가 쭉 있었는데요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갈쏘냐.....ㅎㅎㅎ...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닭강정 주문했습.. 2019. 3. 12.
목포 하당 평화광장 맛집 두끼떡볶이 맛있어 또 가고싶어 ㅠㅠ 안녕하세요 말랑말랑이에요 :)오늘은 두끼떡볶이 리뷰로 찾아왔습니다.근데 좀 실망하실지도 몰라요.....제가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떡볶이사진이 없어요;;;;;;;;;;;;;;;;;;;;;;;;;;;;;;;;;목포 하당 평화광장에 위치한 두끼떡볶이입니다.롯데마트 근처에 있어요 두끼떡볶이는 2층에 있어요!떡볶이 포스터들이에요퐁듀치즈도 맛있겠지만 여기오면 희한하게 생각보다 많이 못먹어서 패쓰 소스는 총 7가지로궁중소스, 떡모소스, 두끼소스, 동대문소스(매운맛)까르보나라소스, 카레소스, 짜장소스 있어요!엄청 많죠!?!?! 근데 왠지 짜장소스는 손이 안가요 ㅎㅎ 한번도 안먹어본 거 같네요 황금레시피라는데 황금레시피대로 한적 1도 없는 1人그냥 내맘대로!튀김도 여러가지 있는데저는 저 가.. 2019. 3. 11.
목포 하당/상동 맛집 "갯내음" 한우소고기탕탕이/낙지탕탕이 리뷰 (feat. JMT) 오늘은 낙지탕탕이 맛집 갯내음에 간 리뷰를 적어볼까 합니다!목포에서는 낙지탕탕이라고 육회랑 낙지가 섞인 음식을 파는 곳이 많더라구요.저는 광주사람이지만 낙지탕탕이는 처음 들어봐서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유명 맛집이래서 한번 가봤어요!저희가 도착한 날은 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어요 골목 들어오시면 공원있고 모텔들 보이는 곳에 있어요 *-_-*;; 다른 곳들은 낙지탕탕이라고 부르는데 여기는 소고기탕탕이라고 하더라구요저희 앉고 메뉴주문하려고 하니까 직원분께서 당연하게~탕탕이 드실거죠? 중자 해드릴까요?해서 네~~~^^소고기탕탕이(낙지탕탕이) 중은 ₩45,000원이네요 좀 늦은 시간에 갔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그래서 더 기대하게 됬다며...전경은 이쯤 되는데 촬영시간이 좀 달라서 이제 사람이 없네요ㅎ단체석.. 2019. 3.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