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하당점 장미의 거리 베스킨라빈스 다녀옴 ㅎ.ㅎ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목포 하당점 장미의 거리 베스킨라빈스 다녀옴 ㅎ.ㅎ

by 반짝_ 2019. 3. 27.
반응형

 

목포 하당점 장미의 거리 베스킨라빈스 다녀와썹



마리비입니다 :)

장미의 거리에 위치한 베스킨라빈스 목포 하당점에 다녀왔어요ㅎㅎ

친구한테 베스킨라빈스 쿠폰 선물을 받았었거든요

은행 업무 보려고 잠깐 나왔다가 다른 직원들이랑 나눠 먹으려고 잠깐 들렀어요

 

직장에서 왜 이렇게 잠시 나오면 기분이 좋을까요....호호;;;

사실 베스킨라빈스는 사진찍을 이유가 없었는데도 뭔가 농땡이 부렸다는 기분에 신이 나서 차에서 카메라를 꺼내봤습니다.

 

 

- 메뉴판 -

 

저는 베스킨 오면 항상 파인트만 시켜서 3가지맛 골라먹기 때문에 위에 음료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오레오 쉐이크 맛은 좀 궁금하네요!

베스킨라빈스만 오면 늘 당연하게 먹는 파인트

 

농땡이부린 기분으로 뭔가 흥이 나서 찍은건데 베스킨라빈스 색감이 쨍해서 사진이 굉장히 예쁘게 나오는 느낌이에요

여기 직원분은 쟨 뭐가 좋아서 저렇게 찍을까...^^;;; 싶으셨을 것 같아서 살짝 부끄러웠어요

 

오 이거 너무 귀엽다하면서 찍었어요...

저는 튜브 좋아하는데 항상 카카오아이템에는 튜브를 안만들어주시죠....

튜브 좀 만들어줘 ㅠㅠㅠㅠ짱귀요미 튜브

 

세서미 토이컵도 귀엽다며

하지만 난 플레이모빌을 모아야하기때문에 쿨하게 떠나겠어!

 

어..근데 정작 파인트 포장해서 먹은 건 사진에 없다며 ^^ ;;;...

 

ㅍ..파인트 고마워 ㅈ..잘 먹었어 친구야

 

 


 

목포 하당점 베스킨라빈스

전남 목포시 장미로 20

 

지도 크게 보기
2019.3.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