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즈 뿌링클 대존맛탱 :: 내가 이거 먹으려고 한국에 태어났구나ㅎㅎㅎ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BHC 치즈 뿌링클 대존맛탱 :: 내가 이거 먹으려고 한국에 태어났구나ㅎㅎㅎ

by 반짝_ 2019. 3. 29.
반응형

BHC 치즈 뿌링클 대존맛탱 :: 내가 이거 먹으려고 한국에 태어났구나ㅎㅎㅎ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저를 뚠뚠이로 만들어준 음식 리뷰를 하려고 해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BHC 치킨을 엄청 사랑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뿌링클과 맵스터를 좋아해요!

오늘은 치즈 뿌링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짠! 치느님 등장
원래 제가 주문하면 치즈 뿌링클, 핫 뿌링클 반반해주세요 하는데요

이번에는 남자친구가 화이트데이라고 베스킨 쿠폰 준거를 치킨으로 바꿔달라해서 ㅎ.ㅎ 치즈 뿌링클 쿠폰을 받았어요
그래서 저녁에 좀 출출하기도 하고해서 주말에 한 번 시켜봤습니다.

광주 임동 기아챔피언스필드점으로 시켰거든요. 근데 쿠폰으로 주문하면 배달비 3천원을 따로 받아요 ㅠㅠㅠ 이 쪽 지점만 이런 건진 잘 모르겠어용..
그래도 치킨이 오니까 엄청 행복함!
주말은 배달음식이죠!

치즈 뿌링클은 바삭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롯데리아 쉐이크감자튀김?에 있는 양념소스를 발랐어요.
그냥 먹어도 엄청 맛있는데 뿌링뿌링소스(마요네즈 질감?)도 찍어먹으면 세상 색다른 맛이죠!
너무 간간하다고 저희 부모님도 안좋아할줄 알았는데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는 이 맛..
바로 이 맛 아입니까ㅋㅋㅋㅋㅋ

흐으으 저는 치즈 한 번 핫 뿌링클 한 번 먹는 걸 엄청 좋아해서 항상 반반 시켜먹는데 치즈만 먹어서 아쉽네요ㅠㅠㅠ

혹시 이제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치즈, 핫 뿌링클 반반 시키시고 치즈 한 번, 핫 한 번 드셔보세요!



사실 치킨 후기를 쓸 줄은 몰랐어요
왜냐면 시키자마자 손이 가고 바로 없어 지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매번 이성을 잃을 정도로 치킨이 너무 맛있거든요.

가끔 TV에 외국인들이 한국치킨 먹방하면 치킨 먹어보고 엄청 놀라잖아요 ㅋ.ㅋ
외국인들이 한국 치킨 처음 먹었을때 굉장히 놀라워하는게 좀 뭔가 이해가 간달까요...?
제가 외국인이라도 치킨맛에 엄청 놀랄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만큼 한국 치킨의 발전은...bbb...



치킨 먹꼬 싶따.........










* 공감과 덧글은 관심종자에게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