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후문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 카페 다정다감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전남대 후문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 카페 다정다감

by 반짝_ 2019. 3. 21.
반응형

오늘 목요일이라 그런지 엄청 피곤하네요 ㅠㅠㅠ

에효 그래도 저는 내일 휴가내서 오늘만 끝나면 쉰답니다 헤헤 :)

드론 날려보려 가야겠어용 호호호

오늘은 저번주에 방문한 카페 다정다감을 소개하려고 해요


전남대 공대쪽문에 미니스톱 전대공대점이 있어요

미니스톱 옆에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전남대 공대 급식소라 불리는 털보아저씨 가게가 나오는데요(ㅋㅋㅋ)

그 가게 지나서 왼쪽 골목으로 돌면 이 카페를 찾으실 수 있답니다!

갑자기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저는 1도 유행하는 곳을 잘 모르지만 지인들에게 여기 유명하대!하고 자주 이끌려다닌답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 예쁜 카페가 생겨서 너무 놀랐어요

달이 동그랗게 뜬 날 예쁜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으니 더 예쁘게 나오네요

발 밑에 조명이 있어서 다리가 더 길어보이게 나와요 :)

지붕 위에 달 사진 한 컷

#감성쓰

밤인데 파란하늘에 동그란 달 예뻐요


카페 내부에요

들어오니 주택을 개조한게 여실히 드러나네요

요새 전남대 후문 근처에 이렇게 주택을 개조한 카페가 많아지더라구요

메뉴판에 다정,다감 메뉴 보이는데

디저트 2개에 커피, 밀크티를 세트로 팔고 있어요

커피세트는 6500원 밀크티세트는 8000원인데

카페에서 디저트까지 주는 가격치고는 꽤 괜찮은 세트인 것 같아요!


옆에는 실물 모형이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사과 갈아주신다는데 사과주스 고르면 갈아주시는 걸까요 흠

잔잔한 소품들이 뭔가 카페 분위기와 어울려서 찍어봤어요



작은 방들은 방마다 테이블과 의자 분위기가 다 달라요

여긴 계단 중간 방이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잔잔한 분위기의 카펜데

뭔가 에스닉하고 안락한 분위기라서 마음 따뜻해지네요ㅎ


저희는 다감 1인 세트와 한라봉 차를 골랐어요

다감세트는 말차 다쿠아즈, 브라우니를 선택한 밀크티세트에요.

귀여운 말차다쿠아즈와 브라우니

전 브라우니가 더 맛있더라구요

밀크티

우리 모두 꽃길만 걸어요

여기서 찍으면 예쁘게 나올줄 알았지만...



요새 사진 연습하는데 허접하네영ㅋㅋㅋㅋ

10장 찍어서 건진건데 흑흑 ㅠㅠㅠ 좀 더 노력해야겠어요





* 카페 다정다감 *

광주 북구 면앙로6번길 29 (지번 : 용봉동 142-1)

062-264-2154

오픈 11:00 마감 10:30

지도 크게 보기
2019.3.2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저는 오늘도 퇴근하고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블로그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으니 행복하네요

다들 오늘은 무엇때문에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나요?

지치는 일상이지만 행복한 일 한가지에 집중한다는 건 제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













* 공감과 덧글은 관심종자에게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