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하당 평화광장 맛집 두끼떡볶이 맛있어 또 가고싶어 ㅠㅠ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목포 하당 평화광장 맛집 두끼떡볶이 맛있어 또 가고싶어 ㅠㅠ

by 반짝_ 2019.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랑말랑이에요 :)

오늘은 두끼떡볶이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근데 좀 실망하실지도 몰라요.....

제가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

떡볶이사진이 없어요;;;;;;;;;;;;;;;;;;;;;;;;;;;;;;;;;

목포 하당 평화광장에 위치한 두끼떡볶이입니다.

롯데마트 근처에 있어요


두끼떡볶이는 2층에 있어요!

떡볶이 포스터들이에요

퐁듀치즈도 맛있겠지만 여기오면 희한하게 생각보다 많이 못먹어서 패쓰


소스는 총 7가지로

궁중소스, 떡모소스, 두끼소스, 동대문소스(매운맛)

까르보나라소스, 카레소스, 짜장소스 있어요!

엄청 많죠!?!?! 근데 왠지 짜장소스는 손이 안가요 ㅎㅎ 한번도 안먹어본 거 같네요

황금레시피라는데 황금레시피대로 한적 1도 없는 1人

그냥 내맘대로!

튀김도 여러가지 있는데

저는 저 가운데에 오뎅 위에 있는 치킨너겟같은 튀김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첨엔 뭣도 모르고 김말이만 엄청 가져왔는데 ㅇㅏ쉽다리!


튀김 사진도 개판이죠.... 먹는데 바빠서 진짜 후다닥찍었어요...........;


면사리코너에요

다양한 면이 있는데 뭔가 중국식 두껍고 긴 면이 맛있었어요!

많이 못먹을까봐 어묵국물은 손도 대지 않았다며....ㅎ

항상 다른거 먹다보면 라면은 손도 못대보는데 외국라면들은 좀 궁금하긴 하네요

세팅이 잘 되어있는 테이블에

준비


잘먹었습니다.......

녜........제가 배가 많이 고팠어요........ㅎ

너무너무 맛있는 떡볶이 ㅠㅠㅠㅠㅠㅠ

두끼떡볶이는 사랑이죠


아쉬우니까 볶음밥이나 해볼까해서 둘이 가지고 왔는데

코트도 놓고 갔었는데 간 줄 알고 다 치워버리셔서 죄송하다고 다시 세팅해주셨어요

뭔가 민망하지만.....ㅎ

볶음밥은 먹을거에요(결연)

그래서 깨끗한 냄비에 다시 볶음밥을 쉐낏쉐낏


까르보나라랑 카레소스 섞었던 것 같은데

치킨마요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치킨너겟튀김도 잘라서 만들었더니 완전 치킨마요맛이나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치킨너겟 자른 사진은 어딨냐구요?!

다 먹어버려서 없어요!(당당)

....(숙연)

와 이번 두끼떡볶이 후기는 진짜 개판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가본 사람은 꼭 가보세요

두 번가세요

제가 사진을 못찍을 만큼 맛있었답니다...ㅎ

또 먹고 싶다...ㅎ



* 내 돈 내고 실컷 먹고 옴*




목포 하당 평화광장 맛집 두끼떡볶이

전남 목포시 통일대로 48-1(지번: 상동 1123-5 2층)

매일 11:00-22:00

지도 크게 보기
2019.3.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Price

일반 8,900원

학생(초중고) 7,900원

소인(7세이하) 4,900원















* 공감과 덧글은 관종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