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 맛집!!! 롯데백화점 미즈컨테이너 리뷰 (feat.JMT)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창원 상남동 맛집!!! 롯데백화점 미즈컨테이너 리뷰 (feat.JMT)

by 반짝_ 2019. 2. 17.
반응형



"창원 상남동 맛집 롯데백화점 6층 미즈컨테이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즈컨테이너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

정말 열심히 먹으러 다니는데요ㅎ.ㅎ

제가 곧 창원을 떠나기때문에 떠나기전에 가장 먹고 싶은 음식?

생각하니까 미즈 컨테이너더라구요

사실 미즈컨테이너는 서울, 경남, 부산 롯데백화점에 거의 다 입점해있어서 롯데백화점만 가면 먹을 수 있는 곳이긴 하지만... 제가 경남을 떠나는지라...ㅎ


그래서 오늘은 창원 상남동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6층에 위치한 롯데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창원분들은 주말에 전부 다 롯데백화점을 오시는 건지.......

주차도 엄청 밀리고 미즈 가게 웨이팅도 길었어요.. 저희 앞에 4팀...

미즈가 맛집이라는 건 온동네방네 사람들이 아는구나!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외관

미즈컨테이너는 대구가 본점인데 원래 클럽 분위기에 옆에 공구들이 포인트인 인테리어를 보여주었거든요.

미즈컨테이너 백화점 입점하는 곳들은 백화점이라서 그런지 화이트&블랙톤으로 차분한 인테리어들로 유지하는 것 같아요. 부산에 몇몇곳들 가봤는데 다 그러더라구요.



<미즈컨테이너 메뉴판>

초보블로거라 조금 부끄러운 관계로 빨리빨리찍었는데 몇몇 사진은 선명하지 않네요ㅠㅠ 양해부탁드려요



안온지 꽤 오래됬었는데 2인 세트메뉴가 생겼더라구요

미즈컨테이너는 떠먹는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가 유명한 맛집이죠ㅎ

2인 세트메뉴에는 바베큐 플레이트도 같이 들어있어서 한번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저희는 2인 세트메뉴 1번을 시켜서

샐러드 스파게티 + 숯불소고기팬치즈 + 바베큐 미니플레이트 + 에이드 2잔(애플베리,체리)

로 주문했어요

애플베리 에이드, 체리 에이드

생각해보니 예전엔 청포도에이드가 있어서 맛있게 잘먹었는데 사라졌네요...?

저의 최애인 숯불 소고기 팬치즈와 샐러드 파스타

상당히 푸짐하죠ㅎㅎㅎ

보통 개별적으로 팬치즈와 샐러드파스타 두개먹어도 3만원 넘어가는데

2인 세트(36,200원) 바베큐 플레이트가 추가되길래 세 개 다 크기가 작아질거라 생각했는데 똑같더라구요!


샐러드 스파게티

미즈컨테이너에서 다른 음식을 먹어본 적은 없지만 샐러드 파스타는 그냥 손이가서 올때마다 계속 시키게 돼요!

굉장히 상큼한 맛에 약간...롯데리아에서 먹어볼 수 있는 쉐이크 감자튀김 소스?같은게 들어있어서 짭조롬하면서 달고 맛있어요

양이 많다보니까 잘 비벼서 밑에서부터 드셔야해요

위에는 안저어져서 밍밍해요 :)

숯불 소고기 팬치즈

제 최애인 떠먹는 피자입니다.

처음 가시는 분은 이거 진짜 추천드려요

치즈랑 도우사이에 불고기소스가 발라져있는지 씹을때마다 불고기향이 진짜 맛있어요

제 최애 피자 ㅠㅠㅠ

제가 예전에 지인 데리고 서울에 미즈컨테이너를 데려갔을때 이 피자를 먹어보고 태어나서 먹은 피자 중에 제일 맛있다고 극찬하신 분도 있었죠 ㅋ.ㅋ

치킨 바베큐 미니 플레이트

약간 맥주 안주스러운 세트인데요

저녁에 이걸 보니 맥주 마시고 싶네요...ㅎ

치킨 바베큐가 약간 족발스러운 맛이나고 감자튀김, 나초는 무난한 맛입니다!



근데 2인세트 시켜보니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ㅎㅎ

하지만 단품으로 2 개+에이드2잔 시키면 4만원이 훌쩍 넘는 금액이 되버려서 2인 세트 시키는게 더 효율적으로 되어버리네요

2인세트 시켜서 셋이 드시고 커피 한잔 하러가는 게 적당하지 않을까? 싶어요

포장이 되는 진 모르겠는데 안물어봤네요ㅎㅎ

막상 리뷰 적으면서 남긴게 자꾸 생각나는......ㅠㅠ



오늘도 행복한 주말되셨나요?

나중에 사랑하는 지인들과 미즈컨테이너 꼭 가보시길 바래요!

제가 보장할게요

후회 안하실 겁니다 :)





창원 롯데백화점 6층 미즈컨테이너 지도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124 롯데백화점 본관 6층

전화번호 : 055-279-3663

운영시간 : 10:30 ~ 20:00 (주말 ~20:30)

지도 크게 보기
2019.2.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공감과 덧글은 관심종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