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김해점 박가부대찌개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롯데아울렛 김해점 박가부대찌개 리뷰

by 반짝_ 2019. 2. 16.
반응형


롯데아울렛 김해점 박가부대찌개 

-롯데아울렛 D동 3층 박가부대찌개-



안녕하세요

말랑입니다 :)

오늘은 박가부대찌개 첫 음식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

집순이, 집돌이 둘이서 그래도 주말인데 뭘 해볼까하다가

김해아울렛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짱짱 넓은 김해아울렛


음 근데 둘다 너무 집콕하다보니 날씨를 가늠을 못했어요... 추워 죽겠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부대찌개집입니다.

전 놀부부대찌갠줄 알고 들어갔다가 나중에 알았어요.

원할머니보쌈에서 파생된 부대찌개집이더라구요

상당히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박가부대찌개 메뉴판>



부대찌개랑 철판볶음밥을 같이 파는 체인점이었는데요.

저희는 추운 관계로 부대찌개세트메뉴 2인세트를 먹기로 했습니다.

세트메뉴 2인세트는 수제햄부대찌개 2인분 + 전통떡갈비에요

밥 2공기에 반찬 3가지(깍두기, 미역줄기, 마카로니) 그리고 사리면 먼저 주시구요

떡갈비가 나왔어요

떡갈비는 떡이랑 떡갈비같이 섞여서 구워지는 것 같았고 이게 메인메뉴인가 생각들 정도로 굉장히 맛있었어요ㅎㅎㅎ

그리고 나온 부대찌개

콩나물, 파절이, 미나리, 수제햄, 양파, 우동사리 등등 들어있었어요

남친님은 떡갈비 챱챱 써는중

ㅋ.ㅋ 이와중에 귀여움

다 끓이고 한 번 먹어봤는데 이제까지 먹던 부대찌개와는 맛이 좀 다릅니다.

콩나물 국밥같은 맛이라고 할까요...?

부대찌만의 얼큰한 텁텁함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네요

세트 2인메뉴 26000원 인증

찌개안에 있는 내용물을 다 건져본 사진

그래도 수제햄은 햄맛이 좀 차이가 나더라구요.

햄은 맛있었어요 떡갈비두요

개인적으루 얼큰한 국물 좋아하는 저에게는 국물이랑 내용물이 좀 아쉽네요



저는 워낙 맵고 얼큰한 음식을 좋아하는 터라 좀 다른 부대찌개 맛이 콩나물국밥 맛으로 느껴졌는데 국밥처럼 맵지 않고 국밥같은? 지리탕 느낌?에 수제햄 드시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괜찮을 것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맛있는 식사하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



롯데아울렛 김해점

D동 3층 박가부대찌개

055-900-2627

경남 김해시 장유로 469

영업시간 11:00 ~ 20:00(주말 ~21:00)





지도 크게 보기
2019.2.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공감과 덧글은 관심종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