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진해 군항제 맛집 : 진해역/중앙시장/중원로터리 카페 드림스퀘어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2019 진해 군항제 맛집 : 진해역/중앙시장/중원로터리 카페 드림스퀘어 리뷰

by 반짝_ 2019.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예전에 제가 진해에서 한번씩 먹던 퓨전카페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중원로터리에 위치한 드림스퀘어라는 카페인데요.

음료뿐만 아니라 식사(파스타/볶음밥정도?)도 팔고 있어요.

근데 여기 크림파스타가 맛있고 저렴한 편이라 혼밥하기 좋아서 자주 먹으러 갔었답니다 ㅎㅎ

 

 

 

 

 

 

창문 옆으로 앉으면 벚꽃뷰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중원로터리 사잇길에 위치해 있고 잘 안보이는 편이지만 들어오고 나면 생각보다 넓어요

 


 

 

 

 

메뉴판

 

 

저희는 크림파스타, 베이컨 볶음밥, 목살 볶음밥 먹은 후에

티 라떼, 바닐라라떼, 초코 라떼 시켰어요ㅎㅎ

그냥 집에 돌아가기 전 끼니로 온거라 식사랑 차 한 번에 처리ㅎㅎ

 



 

 

 

베이컨 볶음밥 \10,000

목살 볶음밥 \10,000

크림파스타 \10,000

 

여기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에요ㅎㅎ

목살 볶음밥이랑 베이컨 볶음밥은 같은 볶음밥류라 맛이 비슷할 거라 생각했는데 목살 볶음밥이 훨씬 더 자극적이고 후추? 맛이 많이나요 맛이 많이 다르답니다. 그에 반해 베이컨 볶음밥은 더 간간해요.

 

 

 

밀크티 없는 줄 알고 바닐라라떼 시켰는데 티 라떼가 밀크티였던....

몰랐어서 오빠한테 배신감 들어서 오빠꺼랑 바꿈ㅎ 헿

티 라떼 맛있네용 헿

 

 

 

가기 전에 둘이 차 안에서 먹으라고 선물받은 아이파베스 초콜렛

 

 

일본 다크 생초콜릿 중에 비슷하게 생긴 유명한 거 있지 않나요?

항상 그거만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아이파베스 다크 생초콜릿에 아이스팩

 

개봉식

 

 

생초콜릿은 사랑ㅎ

 

 

 

 

 

 

 

군항제 축제 하는 근처에는 파스타 먹을 집이 거의 없어요.

가려면 안민고개 근처 석동까지는 나가야하는...?

하지만 군항제때 안민고개를 가는건 자살행위죠....

그래서 저는 여길 알게되서 좀 좋았어요ㅎㅎ 카페 아니라 식당이었어도 좋았겠지만 군항제 아니면 사람이 없어서 퓨전카페라는 선택도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던~

 

 

 

 

진해 드림스퀘어 (중원로터리 근처)

경남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 69 남양빌딩 1층(평안동 7-6)

055-546-3027

매일 08:30~22:00

지도 크게 보기
2019.4.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공감과 덧글은 관심종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