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하당 평화광장 카페 추천 "창고로(Changoro)" 인테리어, 식기 다 예뻐!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목포 하당 평화광장 카페 추천 "창고로(Changoro)" 인테리어, 식기 다 예뻐!

by 반짝_ 2019. 4. 8.
반응형

 

목포 하당 평화광장 카페 추천 "창고로(Changoro)" 인테리어, 식기 다 예뻐!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저는 이번에 목포 평화광장에 있는 '카페 창고로'에 도착했어용

카페 앞이 해리포터같은 신비로운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짙은 녹색에 원목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엔티크한 맛이있죠?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곳이에요

평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 많아서 자리가 없었어요!!!

인기 많은 곳이었구나-

 

엄청 미니미한 의자들이 보여서 찰칵

아가들이 앉는 자리일까요?

 

 

여기는 셀카뷰 ㅎ.ㅎ

 

이제 커피를 주문해봅씨다

배불러서 커피만 마시려는데 옆에 에그타르트가

카페에서 디저트를 1700원에 파는 거 처음 봤어요!

헐 이거 사자사자 ㅋ

두개사장ㅋ

 

메뉴판을 못 찍어서 아쉽...

테이블에 놓여있는 꽃이 생화더라구요 (띠용

컵도 예쁘고 커피들도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던 ㅎㅎ

 

이 컵 너무 예뻐요

뒤집어서 브랜드보려는 데 폴란드라고만 써있더라구요.

식기 좋아하는 언니한테 물어보니 보통 폴란드 식기들이 저런 무늬라고ㅎㅎ

 

이렇게 예쁜 컵에 담아주시는데 제발 훔쳐가는 사람들이 없길 ㅠㅠㅠ

갈때마다 보고 싶어요 폴란드식기♥ 

 

 

 

 

 


목포 평화광장 카페 창고로

061-284-7439

전남 목포시 평화로 51 (지번 상동 1147-7)

매일 10:00 - 01:00

지도 크게 보기
2019.4.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