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지름신 : DJI 매빅2줌(MAVIC 2 ZOOM)
본문 바로가기
취미/Mavic 2 zoom

이달의 지름신 : DJI 매빅2줌(MAVIC 2 ZOOM)

by 반짝_ 2019. 3. 14.
반응형

이번달 지름신

"매빅2줌+키트!!!"

몇 달 전까지만 해도 계속 카메라사고싶어~ 하고 노래를 노래를 불렀었었다. 돈때문에 계속 고민했던 부분이었는데 나의 구세주 오빠가 사준 RX100MK6

사실 카메라도 전체적인 관점에서 드론 서브촬영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한 제품이다. 근데 사실상 드론보다 카메라가 평상시에 더 잘 사용하기도 쉬워서 드론 갖고다닐 때 카메라 촬영은 무조건 하게 되니 일단 카메라부터 사자 싶어서 구매 1순위를 카메라로 정했던 것

카메라 사고나서 이제 몇달간 고민한 카메라 쓸거니까 당분간은 드론 생각 안해야지! 돈모을거야! 라고 생각해놓고 산지 한달만에
매화축제때 드론 항공촬영도 함께 했으면 얼마나 예뻤을까...
또 여러군데 촬영다닐건데 그때마다 아쉬우면 너무 슬프지 않을까...라면서 합리화를 시작해버린 욕망덩어리

그래도 카메라 살 때 오빠가 사줘서 돈을 아꼈으니까 그래도 어차피 카메라 살 돈 아꼈으니까 드론을 살까...하고 합리화로 결국 질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렘설렘...

작년에 DJI 팬텀4 옵시디언을 구매해서 신난다고 비행을 몇번 다니다가 너무 무겁고 불편한 관계로 (영상 편집이 잘 안되는 부분도 있었고ㅠㅠ) 되팔았었는데

매빅2줌은 진짜진짜 잘 써야지
한달만에 또 나에게 주는 선물 ><...
드론 구매 후 꿈속에 젖어있으면서 구매해놓고 엄청 행복해했는데 직장에서 짱나는 일이 있어서 기분을 좀 망쳤었다.

내 기분을 남에게 좌지우지당하고 싶지 않는데 난 항상 왜 이럴까 성격이 너무 다혈질이라..화딱지나면 진심 하나도 못참겠다.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살아야지 해놓고 또 살면서 다 하고나면 괜히 내스스로에게 실망하는 이 기분...정말 싫다


.
.
.

다시 드론(feat.영상편집) 얘기로_

어차피 드론 구매할 생각이 있던터라서 광주 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영상편집 교육 일주일치를 신청했다!
시청자미디어센터의 교육은 무료이기도 하고 편집교육을 해주는 곳이 별로 없으니까 완전 좋다며....><


이제 드론도 샀고 영상편집교육도 신청했으니까 제대로 항공 사진/영상촬영에 입문을 해봐야겠다. 다음주부터는 광주-목포 출퇴근! 좀 피곤하겠지만 할 수 있겠죠! 아자아자ㅎㅎ

남이 뭐라하든 신경쓰지말자_
나는 언제나 큰 사람이고 늘 행복해야 할 사람이다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