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매빅2줌 언박싱 후기인데 우리 강아지 예쁜 것 좀 보고가세요
본문 바로가기
취미/Mavic 2 zoom

DJI 매빅2줌 언박싱 후기인데 우리 강아지 예쁜 것 좀 보고가세요

by 반짝_ 2019. 3. 20.
반응형

오늘은 DJI 매빅2줌 언박싱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

프로페셔널한 드론 언박싱 후기를 적고 싶었으나 사나운 짐승이 저를 에워싸며 위협하고 있었습니다.

때문에 저는 이 위험을 무릅쓰고 언박싱을 해야하는 상황에 놓여 있었다는 점 이해바랍니다.



매빅2줌과 플라이모어키트 콤보로 현대카드 5%할인 추가로 받아서 대략 160만원에 구매했어요 ㅎㅎ.. 받자마자 손도 함께 떨립니다

상자 두 개 사이에 제품보증서가 있었는데요 잃어버리면 큰일나겠죠 현재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 보관하듯이 안전하게 보관중입니다.

사나운 짐승이 먹이를 가져오셨는데 공포스럽지만 전 프로이기때문에 계속해서 언박싱을 진행했습니다.


일단 드론 포장을 뜯어보니 영롱한 포장지가 나오구요 ㅠㅠㅠ(설렘)

저 상자 비닐뜯기 무서워서 덜덜거리면서 뜯었어요 (설렘2222)





일단 매빅2줌상자부터 뜯어보겠습니다.




포장을 진짜 조심조심 벗기면 검은색 상자가 드러나는데요

여기서 난관

칼로 살짝 흠집을 냈어요

흠집도 내기 싫었단 말이야 ㅠㅠㅠ

☆영 롱☆

매빅2줌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작년부터 갖고싶어서 발악을 했으나 돈이 없어서 지르지 못했던 내 드론 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질렀습니다. 사랑해요 매빅2줌


매빅2줌 상자에는 매빅2줌, 조종기, 상자 3개가 들어있어요



일단 드론을 살포시 보시죠

뒤집어봤는데 ㅂ..바퀴...같..

아..아닙니다..

너무 예뻐요 그레이색에 흰색글씨에 흰색 선인것도 넘넘 마음에 들어요!


상자 총 세개에는

배터리 충전기

조종기에 연결한 스마트폰에 맞는 커넥터선(아이폰용, C타입, 예전스마트폰용), usb선

프로펠러 날개들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그 다음은 플라이모어키트입니다.


사실 두개 따로 구매할 수 있지만 드론 한 개가지고는 배터리도 부족해서 날리기 상당히 불편합니다.

플라이모어키트를 따로 팔고는 있지만 사실상 같이 구매해야하는 상황이에요 :<....덕분에 더더더더 비쌉니다.

완전 money more kit네요


플라이모어키트(=money more kit) 한 번 보고 가실게요 :0

키트안에는 가방 하나 밖에없어요

비교샷을 위해서 작은 책 하나 가져왔습니다.

상당히 작은 크기죠?

이 작은 가방은 저희집 사나운 짐승만큼 정도의 크기인 것 같네요


가방 안을 열면 안에 상자들이 들어있네요

배터리가 어디있나? 했더니 좌측칸 밑을 열면 여분의 배터리 두개가 보여요


상자 두개를 다 까보니 옆에 차량용충전기와 충전허브, 가방 끈이 나왔네요

저소음 프로펠러가 왜 없지 하고 앞을 열어보니까

짜잔 등장했어요

매빅2줌 상자에 있는 포장이랑은 다소 다르게 포장했네요

이번에는 가방에 한 번 넣어봤는데요

확실히 가방이 너무 비좁다는 반응이 많으셨는데 확실히 물론 배터리도 다 넣긴 힘들고 포기해야하는 부분이 많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컴팩트하게 가지고 다니고 싶었기때문에 감수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어요


가볍게 여행하고 싶은 마음에 카메라도 RX100MK6로 장만한 것 아니겠습니까~^^

여행시 이동부분이 해결이 안되는 부분때문에 이전에 가지고 있던 드론인 팬텀4프로 옵시디언도 처분했고...

하지만 저기 사진에 프로펠러 끼우는 부분이 좀 휠까봐 걱정은 되더라구요

악세사리 좀 몇개 구매를 해야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양 옆에 가방 매쉬에는 핸드폰도 끼우고 여분의 드론 악세사리를 넣으면 딱 좋을 것 같네요ㅎㅎ

이후에는 드론 촬영 후기를 올려드릴게요



다들 즐거운 취미생활하세여!!!!! ㅇ.<





* 내 돈으로 산 후기...(feat.텅장) *

2019/03/14 - [Reviewer/Mavic 2 zoom] - 이달의 지름신 : DJI 매빅2줌(MAVIC 2 ZOOM)













* 관종의 행복은 공감과 덧글에서 시작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