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구례 산수유꽃축제에 다녀왔어! 오~~~~구례~~~~?
본문 바로가기
일상/트래블 로그::여행일지

2019 구례 산수유꽃축제에 다녀왔어! 오~~~~구례~~~~?

by 반짝_ 2019. 3. 24.
반응형

구례 산수유 꽃축제에 다녀왔어! 오~~~구례~~~~?

공식홈페이지 : http://www.gurye.go.kr/sanflower/

날짜 : 2019.03.16.토 ~ 24.일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Hi  I'm marivie :)!

매빅2줌을 띄워보고 싶어서 평일에 휴가내고 구례산수유꽃축제를 다녀왔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전날 비가와서 꽃이 다 떨어져서 실패...ㅎㅎ..(뚜둔

그래도 엄마한테 여쭤보고

 

"나 구례산수유꽃축제 갈건데 갈래?

'누구랑?

"나 혼자

'혼자? 왜?

"촬영하러

'...???

 

엄마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시는지 어쨌든 같이 동행하게 된 즉흥 여행ㅎ

 

엄마 오시기전에 김가네 고추김밥도 한 줄 사다놓고 소풍 기분을 내봤습니다.

 

휴게소에서 잠깐 주차했어요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하시면 10만원인데 실수로...

죄송합니다. 다신 그러지 않을게요 ㅠㅠ

 

구례 산수유꽃축제장으로 도착

저는 광양매화꽃축제로 드론 날리러 가보고 싶다고 하시니 가보셨던 분께서 매화는 이미 거의 다 져서 산수유를 가보시면 어떻겠냐고 추천받아서 왔었거든요.

산수유꽃 축제장중에 상위마을이 제일 높아서 드론날리기 좋을거라는 추천받고 상위마을로 네비찍고 달려왔어요 (맨 위에 첨부된 지도 참조)

 

지금 제 축제 리뷰는 북동쪽 맨 꼭대기(상위마을)에서 지리산 온천랜드 부근으로 점점 내려가면서 쓴 글이에요

 

상위마을은 산수유꽃축제 중 맨 위층답게 북카페에 앉아서 뷰도 볼 수 있나보네요ㅎ

 

우리가 터를 잘못잡은건지 생각보다 휑해서 볼품 없었던 장면ㅠ

하지만 드론으로 볼 땐 예뻐서 좋았어요 ㅎㅎ

 

엄마는 쑥 캐러가시고 저는 이제 드론이랑 모빌가지고 놀았죠ㅎ

안녕 난 카레이서

역시 오프로드는 suv지

요새 기아 텔루라이드가 너무 예쁘던데...(아무말)

 

별로 안어울리는 바이킹아저씨의 꽃구경

 

동네아가랑 바이킹아저씨랑 한 컷

넘넘 귀여워요 사랑해요 플레이모빌

 

매빅2줌 사진 촬영본입니다ㅎ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화질이 좋아서 넘넘 행복했어요

 

산수유 나무들 너무 예쁘죠?

근데 전날 비가 왔어서 그런지 맨위쪽 나무들은 상당히 휑한 느낌을 받았어요

 

드론 영상본은 나중에 좀 더 손보고 보여드릴게요ㅎ

상위마을에서 좀 내려오다가 이 마을이 운치있어서 잠시 내렸어요

확실히 아래쪽 산수유나무들이 좀 더 활짝 핀 느낌이에요

산수유 나무를 바라보는 엄마(feat.엄마바라기)

 

 

시골길을 촬영한 건데 생각보다 운치있고 예쁘게 잘나와서 좋아요ㅎ

 

 

 

 

 

 

엄마 모시고 와서 제대로 사진 찍은게 없네요 아쉽....ㅠㅠ

여유있게 촬영하고 싶었는데 ㅠㅠ

 

좀 더더 내려와서 이제 기념품을 사려고 내려왔어요

산수유 문화관이 있더라구요

 

문화관앞에서 산수유막걸리 팔길래 궁금해서 개당 3천원에 샀는데

알고보니 더 아래서 개당 2천원에...(울컥)

 

산수유꽃축제 장소가 지리산온천랜드 길부터 시작이었더라구요

여기 언젠가 가보고 싶단 생각있었는데 이렇게 오게 될 줄이야;;;

 

지리산온천랜드 맞은편 부근부터는 노점도 많고 먹을 곳 구경거리도 많았어요

그 위부터는 꽃축제로 거의 노점이 없답니다.

 

엄마 졸졸

 

졸졸2222

 

졸졸33333

 

 

저희 엄마는 성미가 매우 급한 전라도아지매라서ㅠㅠ

구경도 급하게하고 밥도 급하게 먹고ㅠㅠ

산채 비빔밥 2인 먹었어요

 

초딩입맛인 저는 비빔밥에 고기가 없는것에 대해 조금 툴툴거렸지만 그래도 나물반찬들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나물반찬이 먹고 싶은 할아버지

 

쑥만 캐고 얼른 집에 가고 싶어하는 아지매때문에 저는 이만....ㅎㅎ

내일이 축제 마지막이던데 축제 끝나도 산수유는 아직 다 피어있어서 여행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맛없........(울컥)

(아빠는 맛있다고 하신다)

호불호가 강한 맛인듯.........

 

 

 

 

 

 

 

 

 

 

 

* 공감과 덧글은 관심종자에게 옛다관심을 보여주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