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진해군항제 다녀왔어요! (2) 경화역 : 사람 짱 많아
본문 바로가기
일상/트래블 로그::여행일지

2019 진해군항제 다녀왔어요! (2) 경화역 : 사람 짱 많아

by 반짝_ 2019. 4. 3.
반응형

마리비입니다 :)

 

진해 군항제 시작하기 한달 전

 

2019/02/18 - [Reviewer/Travelog] - 진해 군항제 열리기 한 달 전! 미리 구경하기

 

 

진해군항제 다녀온 후 셔틀버스 후기를 1탄으로 적었었는데요

 

2019/04/01 - [Reviewer/Travelog] - 2019 진해군항제 가기 전 꼭 알아두기 (1) 팜플렛&셔틀버스 추천

 

이제 잔뜩 핀 벚꽃들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중원로터리 도쿄라멘3900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

조만간 식사 후기도 올릴게요

체인점인데 맛있어요

 

 

중원로터리입니다.

 

 

오빠가 부채모으는 걸 좋아해서 부채도 get ㅎㅎ

 

 

셔틀버스 정류장이에요

1탄에서 제가 셔틀버스에 대해 자세히 올렸습니다

창원시 축제정보에도 없는 셔틀버스 팜플렛 사진도 게시해뒀으니 한 번 참고해보세요

 

2019/04/01 - [Reviewer/Travelog] - 2019 진해군항제 가기 전 꼭 알아두기 (1) 팜플렛&셔틀버스 추천

 

 

전 자차 타고 다니는걸 100배쯤 선호하는 사람이지만 군항제는 셔틀이 갑이에요...

 

중원로터리에서 좀 걸어와서 중앙시장에서 셔틀을 탔어요

 

사실 위 사진은 경화역에 있는 사진이긴 합니다ㅎ

 

경화역 도착!

 

 

경화역은 무궁화호 기차를 배치한 벚꽃명소 기차역입니다.

역시나 인파가....ㅎㄷㄷ....

3년동안 군항제를 구경했지만 이렇게 많은건 또 처음 봤어요

 

 

사람 반 벚꽃 반

경화역은 확실히 사진찍기는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맑은 하늘과 햇빛을 담아 벚꽃 찰칵 찰칵

 

 

햇빛을 머금은 벚꽃들 넘 예쁘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모르는 사람들 블러처리하는것도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경화역은 해가 잘 들어와서 그런지 나무들이 커서 그런지 다른 곳보다 나무들이 더 크고 벚꽃도 활짝 피는 느낌이에요

 

하늘샷들이 제일 잘 나왔다는 느낌이....ㅎ

 

 

띠용 ㅇㅁㅇ

경화역에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새를 들고 오시더니 올리시는 관광객분이 계시더라구요

1차로 새가 안도망가서 놀라고

2차로 새가 너무 예뻐서

3차로 저도 사진 좀 찍어도 될까요...?하니까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뭔가 저랑 다른분들도 함께 찰칵찰칵ㅋㅋㅋㅋㅋ

 

 

 

새들 너무 예쁘죠!

얘네가 앵무새인가요?

저는 새는 잘 모르지만 키우고 싶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이 친구들, 정말 벚꽃들과 잘어울렸어요

 역시 동물들은 자연과 어울리는 게 짱 예쁘다며

 

 

새들 보니까 저희도 생각나더라구요

 

아 오늘 찍으려고 하이킹패밀리 가져왔는데!하면서...

 

2019/04/25 - [Playmobil] - (2) Playmobil 6536 hiking family

 

 

벚꽃축제와서 남동생이 누나 찍어주는 꼬꼬마 사진들 느낌

제 사진 찍어주려고 카메라 든 남동생ㅎ.ㅎ

하지만 나도 너 찍고 있어!

장식으로 되어있는 노란꽃에도 가족들 넣어보고 찍었어요

 

뭔가 4명 다 들어가니까 어색한 이 느낌...ㅎ

 

플레이모빌 촬영 너무 재밌어요

 

사진도 잘 찍히고 너무 매력적인 토이 촬영.....

 

저도 얼른 이쪽으로 전문가가 되고 싶다는 꿈을 키우며....ㅎ

 

 

 

 

원래는 경화역->여좌천->제황산을 가려고 했는데

피곤해서

이 날은 경화역->제황산, 다음날 여좌천으로 변경했어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제황산은 3탄에서 뵐게요!

 

 

 

 

 

 

 

 

 

 

 

 

3줄 요약

1. 경화역 사람 짱 많다.

2. 그래도 많은 이유가 있음

3. 셔틀버스 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