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진해군항제 다녀왔어요! (3) 제황산 부엉이마을 : 사진 찍기 좋은 코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트래블 로그::여행일지

2019 진해군항제 다녀왔어요! (3) 제황산 부엉이마을 : 사진 찍기 좋은 코스 추천

by 반짝_ 2019. 4. 3.
반응형

2탄으로 경화역 적고 그 다음 코스 제황산으로 향했어요!

 

사실 경화역-여좌천-제황산 코스가 더 지리상으로 편한데(제황산은 올라가야되기도 하고 동선이 좀 꼬이는 감이 있네요)

오빠가 너무 힘들어해서 다음날 집에 가기 전에 여좌천 가기로 하고 오빠는 숙소에 두고 저 혼자 제황산 다녀왔어요ㅎ

 

근데 생각보다 어? 제황산 오기를 잘했네? 느낌이!

 

 

 

2019/04/03 - [Reviewer/Travelog] - 2019 진해군항제 다녀왔어요! (2) 경화역 : 사람 짱 많아

 

 

 

 

저는 창원에 몇 년 살았지만 사실 제황산을 끝까지 가본적이 없어요....

언젠가 가려니...하다가 한번도 못갔네요

축제 구경하러 온 김에 안 가본곳 한 번 가볼까 싶어서 올라갔습니다.

 

 

대부분 벚나무들이 높은데 낮은 곳 발견해서

털보아빠랑 카메라 좋아하는 남동생 둘이 앉혀놓고 찰칵

사이 좋은 부자지간이에요 ><

 

 

이 남동생이 모자도 예쁘고 머리도 밝은 노란색에 카메라도 들고 있어서 활용도가 너무 좋았어요ㅎㅎ

 

2019/04/25 - [Playmobil] - (2) Playmobil 6536 hiking family

(하이킹패밀리 언박싱리뷰)

 

 

 

제황초 방향에서 산책로쪽으로 안쪽으로 걸어왔는데 생각보다 안높더라구요?

제황초 근처에 주차하시거나(여기는 주차대란 없는 편) 셔틀버스 중앙시장에서 내리셔서 제황초 검색하시고 시장 바깥쪽에 약국이랑 분식집 사이로 쭉 들어오다 좌회전 하시면 돼요! (길이 너무 어렵나 쑥스)

 

 

2019.4.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제황초 방향에서 들어오는 길

* 이 페이지 들어오실때 '모든 컨텐츠 표시' 안누르셨다면 지도 크게 보기 누르셔야 보입니다.

 

저 길로 들어오시고 두 갈래에서 산 위로 올라가시는 길로 올라가세요

밑 길로 가면 계단 엄청 올라가셔야해요.

저 지도는 옛날 지도라서 그렇지만 올라가시는 길이 더 넓을거에요!

 

 
이쪽으로 들어오시면 설렁설렁 산책로로 걸어오실 수 있어요

또 다른 길은 좀 가파른 걸로 알고 있어요!

제황산 모노레일카도 줄이 긴 걸로 알고 있고.....

생각보다 안멀었어요

 

 

 

 

1박2일 촬영지! 제황산공원

 

 

알들과 함께 파묻혀 있는 부엉이라니

뭔가 왕좌의 게임에 드래곤같아요!

오빠랑 왔으면 재밌는 사진 많이 찍었을 텐데 ㅠㅠㅠ 아쉬움

 

 

어두워지면서 부엉이들이 별자리랑 별빛으로 반짝거리는게 참 예뻐서

저녁에 오길 참 잘했다!라고 생각했어요!!!

 

 

실물로 보면 반짝반짝 너무 예뻤는데 제가 사진에 담지를 못했네요...

 

저기 왕부엉이도 있어서 포토존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심지어 사람도 별로 없어서 사진찍기 좋은 곳.....

이런 곳이 있었다니;;여길 오빠랑 왔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 ㅠㅠ....

 

저기 LED 튤립이 보여서

 

로스트 아크에 모코코마을 사람들처럼 귀여운 컨셉으로

 

 

꽃속에 사는 요정 친구들이 서로 사진 찍어주는 척!

오빠랑 서로 찍어주진 못해서 아쉬웠지만 플레이모빌로 마음을 달랬습니다ㅠㅠ

 

 

나도 여기서 사진 찍고 싶었다그...

 

야광그네도 있어서 찍으면 너무 예뻤을 것 같은데ㅠㅠ

커플 여러분 제황산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ㅠㅠㅠ

 

 

 

벚꽃에 핑크색 조명이라니ㅎ

상당히 로맨틱하죠

 

경화역이랑 상당히 대조적이었어요

여기는 산이라서 사람들이 대부분 경화역이랑 여좌천만 가시는 것 같네요

정말 인물사진 찍기에는 제황산이 딱이었어오....

 

 

 

계단 올라오니 보이는 진해탑

 

 

벚꽃에 가리니 굉장히 신비로운 분위기네요

헤헤 이 사진 마음에 들어요

이제 진해탑에 올라갑시다.

 

4층쯤 올라가면 진해문화관이 있어요

별로 안궁금해서;; 패쓰

 

 

진해탑에 오르면 진해 야경을 볼 수 있어요

 

 

밝을 때 왔으면 벚꽃에 덮인 진해를 볼 수 있었을까요?

저는 야경만 실컷 찍고 왔네요

 

 

아직 사진 실력이 미천하여 노이즈가 많이 낀 야경..흑흑

사진 은근 어려워요....

답이 없는 예술인 건 알겠지만 제가 답이 아니라는 건 알게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내려가는 길

 

여기 길 너무 예뻐요

혼자 다닐 때 쓸 삼각대를 하나 사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했던 시간

까먹고 있었는데 사진 보니 방금 생각났네요

 

하얀 벚꽃들이 핑크 조명에 물들어버린 야경

 

 

 

다들 제 사진 재밌게 감상해주셨나요?:)

 

사진용량들도 크고 글도 너무 길어져서 끊어써야하는 게 좀 아쉽네요...

 

 

 

 

이전 글은

 

2019/02/18 - [Reviewer/Travelog] - 진해 군항제 열리기 한 달 전! 미리 구경하기

 

2019/04/01 - [Reviewer/Travelog] - 2019 진해군항제 가기 전 꼭 알아두기 (1) 팜플렛&셔틀버스 추천

 

2019/04/03 - [Reviewer/Travelog] - 2019 진해군항제 다녀왔어요! (2) 경화역 : 사람 짱 많아

 

에서 보실 수 있어요 :)

 

 

곧 여좌천 리뷰로 찾아올게요 :) 바이바이!

 

 

 

 

 

3줄 요약

1. 제황산은 중앙시장에서 제황초쪽으로 걸어오면 올라가기 쉬움

2. 많은 인파에 질려서 커플 촬영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3. 셔틀버스 타세요 두 번 타세요(twice!)

 

 

 

 

 

 

 

 

 

 

 

 

 

 

* 공감과 덧글은 관심종자에게 큰 희망을 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