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터미널 공영주차장 위치 및 목포터미널 버스시간표
본문 바로가기
일상/트래블 로그::여행일지

목포 터미널 공영주차장 위치 및 목포터미널 버스시간표

by 반짝_ 2019. 4. 7.
반응형

 

 

01. 목포터미널 공영주차장 위치 찾는 법

 

목포터미널의 공영주차장은... 초행길의 사람들은 잘 찾기 힘들어요ㅠㅠ

블로그에도 내용들이 없길래 제가 한 번 적어봅니다!

2019.4.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 사진에서 북쪽을 보시면 공영주차장 팻말이 보입니다!

네비에서는 목포 S-OIL 터미널 주유소 전라남도 목포시 영산로 536(지번:상동 200-5)

찍고 가시면 수월하실 거에요

S-OIL 터미널 주유소 가기전에 공영주차장 파란 팻말이 보인답니다.

 

네이버에서 최대한 위치를 찍어보려고 했는데 계속 고가도로 위 사진만 나와서 좀 힘드네요.

고가도로 위로 올라가지마시고 옆으로 빠지시면 됩니다.

목포터미널 맞은 편에 있어요

목포 터미널에서 바라본 방향인데요.

위로 가는 고가도로 철근이 끊기는 지점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찾기 힘들죠?^^...


공영주차장에서 바라본 목포 버스터미널

공영주차장에서 바라본 S-OIL 터미널주유소에요!

터미널 한 500m 쯤 못가서 공영주차장이 있는 것 같네요

 

 

 

 

 

02. 목포 터미널 시간표

 

저에게 나중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여 올려보는 버스 시간표에요...ㅎ

 

 

 

목포 버스시간 도움이 되시길!

 


 

 

 

 

이제 광주 도착-

 

출출해서 KFC 들러봤어요.

KFC는 은근 매장 잘 안보여서 보일때마다 한번씩 먹게 되는 히든가게 같달까요 

KFC치킨을 좋아해해서 한번씩 사먹는데

이번에는 처음 먹어보는 갓양념치킨세트를 시켰어요.

음료수는 스프라이트랑 올쉐킷치즈 감자튀김으로-

갓양념치킨은 제 입맛엔 불호.. 좀 식기도 했고 그냥 양념치킨맛...

올쉐킷치즈도 생각했던 것보다 맛없어서 쏘쏘...먹다버렸어요.

KFC와서 실망한건 처음이네요

 

터미널 도착해서 지나가다 찍은 건데

전에담양쪽으로 한번 간 적이 있었거든요.

그때도 참 당일치기 여행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제가 갔을땐 14년도? 그땐 만원이었는데 지금은 어쩌려나...

 

그땐 이렇게 남도한바퀴 여행 노선이 5개정도 밖에 없었는데 세상 많아져서 깜짝놀랐어요

언젠가 또 한번 가봐야지

 

지금 금호고속에서 하고 있는 버스이벤트인가 봅니다

 

시티투어버스도 있네요-

광주도 시티투어버스가 생기다니 궁금

 

금호고속에서 운영하는 이벤트들이 많이 다양해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