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 호그와트 맨투맨을 샀다! :0!!!!
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리뷰

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 호그와트 맨투맨을 샀다! :0!!!!

by 반짝_ 2019. 3. 13.
반응형


오늘은 맨투맨구매 후기로 찾아와씁니다 :)

맨투맨인데 니트로 잘못적었네요;;

2019SS로 스파오에서 하고 있는 해리포터 콜라보에요ㅎㅎ



관심있게 보고 있다가 내가 원하는 은근슬쩍 해리포터덕후인척하고 싶은 제품이 없는 거 같아서 접고 있다가 스파오 지나가다 뽐뿌오는 옷이 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초등학교때부터 읽었던 해리포터 시리즈가 이렇게 세계적인 명작이 되었고 제가 30대가 되서도 좋아하는 작품이 될 줄 몰랐네요

택배시스템이 나오기 전에는 사람이 설레는 순간은 인생에 몇 없었을 거 같아요

하지만 택배로 인해 자주 설레게되고....

통장은 텅텅장...이 되고ㅠㅠ...

제가 구매한 호그와트 버건디 니트입니다. 생각보다 버건디 색이 잘받아서 자주 사는 것도 있고 코디도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또 호그와트 글씨 크기도 마음에 들었어요

₩29,900이라고 써있는데 지금은 할인행사해서 ₩19,900입니다 :)

체구가 작은 관계로 S사이즈 샀어요


코디하기 좋은 버건디 맨투맨 위에 걸려 있는 부엉이도 매우 귀엽씀다

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

호그와트 마법학교 

이름만 들어도 두근두근합니다요 저도 입학하고싶어요 ㅠㅠㅠ

잘 입고 다녀겠어요 헤헹

어릴때 세상서 가장 귀엽고 잘생겼다 생각한 해리포터가 이제 나이먹고 저도 먹고 이제 그런거 믿으면 철없을 나이지만 호그와트 마법학교가 사실은 존재할거라고 믿고 싶네요 ㅎ.ㅎ


이제 코디해서 열심히 입고 다녀야겠어요 헤헹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관심종자가 공감과 덧글을 좋아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