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잼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보드 언박싱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리뷰

오잼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보드 언박싱 리뷰*

by 반짝_ 2019. 3. 10.
반응형


오늘은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보드 언박싱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

크 택배는 항상 즐겁죠

다음날을 기대하게 되는 것같아요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오잼 c type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1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구매를 하게 되면 터치펜을 서비스로 동봉해서 보내주더라구요

뒷면에는 세모로 접어서 사용하면 된다는 말인것 같네요

무게는 370g으로 상당히 가볍습니다


자 이제 한번 열어볼까요 호호

다이어리처럼 생긴 키보드를 열게 되면 안에 설명서랑 usb가 달려있어요

전에 한번 다른 제품으로 무선을 구매해봤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끊김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반품한 적이있어서 저는 이번에는 usb가 있는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오잼에서는 친절하게 한/영 전환키가 안될때 설명서도 나와있네요 :)

shift+space bar로 한/영 전환이 안되면 접촉식 키보드 어플을 받은 후에 이용하라는 내용이네요

작업용으로도 사용하지만 카카오톡 사용할 때도 좋은 스마트폰 키보드!ㅎㅎ

카카오톡에서 신난다고 적어놓고 엔터누르면 메세지 전송이 안될거에요

그럴때

으잉 이거 매번 불편해서 어떻게해;;;

하고 당황하지마세요!카카오톡 설정>채팅>키보드 관리>Enter키로 메세지 전송

체크하시면 키보드로 메세지 전송이 가능합니다!ㅎㅎㅎ

(경험자1인)


약간 불편한 점은 기존 키보드보다 엔터키가 작서 자꾸 그 옆에께 눌러지더라구요 ㅠㅠ

차차 익숙해지면 괜찮겠죠ㅎㅎㅎ


핸드폰으로 글쓰시고 싶거나 카톡 많이 하시는 분들은 좋은 것 같아요!

엔터키는 좀 불편하다는 점... 하지만 다른 키보드들도 소형이다보니 그럴것 같네요ㅎ







* 제 돈으로 구입한 후기입니당. *















* 공감과 덧글은 관종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