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모빌 입덕기;;;; 미쳤다 미쳤어 진짜;;;
본문 바로가기
취미/Playmobil

플레이모빌 입덕기;;;; 미쳤다 미쳤어 진짜;;;

by 반짝_ 2019. 3. 24.
반응형

 

 

 

플레이모빌 입덕기;;;; 미쳤다 미쳤어 진짜;;;

 

 

띠용.... 내가 이런 피규어에 입덕할 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는데;;

자잘한 물건 사는거 되게 싫어하는 성격에 내 물건 느는거 정말 싫어하는 스타일

오빠가 여행가서 보이는 것마다 귀여운 여행상품 사는거 질색팔색해서 여행가면 국가별 배지만 모으는 걸 즐기는 스타일인데..........!

이런 내가 피규어라니;;;(물론 지르면서도 계속 물건 늘어나는 거에 대해 스트레스 받아하는 중;)

 

https://www.eoom.net/485

<출처 : 이음님의 티스토리 블로그>

플레이모빌은 이음님의 플레이모빌 커스텀 보고 처음에 귀엽고 좋은 아이디어시당 이라고만 생각했었다.

 

https://www.eoom.net/495

<출처 : 이음님의 티스토리 블로그>

뚜둔 그러나 여행사진가서 커스텀들 사진 촬영한 거에 반해버림....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찾아다니면서

<출처 : https://www.instagram.com/toti6869>

이렇게 플레이모빌을 중심으로 하는 사진촬영도 있고 최근에는 책도 있다는 걸 알아버림....(포토에세이 : 맑은 날씨좀 당겨써볼까)

세상에.........사진을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마법이라니..

 

나도 나만의 아이디어로 플모 촬영을 하고 싶어졌다.

우리 오빠도 인스타그램의 플모 사진들을 보여주니 너무 좋아함

그리고 나도 너가 좋아하는 걸 보니 나도 너무 좋음!!!



결국 입덕을 인정하고 플레이모빌 네이버카페에도 가입함...ㅎㅎㅎ

그리하여 플모들을 구하러다니는 모험 시작

친절하신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의 플모분들께서 광주 토이마켓에 플레이모빌을 판다는 소식(?)을 듣고 출발

(하지만 서울에서는 패밀리세일이 시작되고 있었으니....ㅠㅠ 서울리안들 부럽)

양동시장 근처에 위치한 토이마켓

도착했으나 플레이모빌은 두 줄밖에 없다며....퓨...

이게 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이 하던 봉지작인가!

하면서 피규어세계에 입문ㅎㅎ;;;

싶어서 앞에서 30분간 봉지작해봤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나는 저기 앞에 있는 정원요정 갖고 싶었는데 봉지작에서는 저 머리부분이 안만져져서...근데 아쉽기도 하고 온 김에 하나 구매함

미스터리피규어 11번(9146) 하나랑

카레이싱하는 아가(5382) 하나씩 구입

미피 11번은 바이킹아저씨가 나와서 살짝 실망..

정원요정이나 정비공이 갖고 싶었다구 ㅠㅠ...


인스타그램의 toti작가님처럼 주차하는 척

친구들한테 장애인주차구역에 주차했다고 혼났다.ㅠㅠㅠ

이 사진은 이음님처럼 꽃나무가지에 앉혀놓고

내가 뽑은 미스터리 피규어 11 바이킹 할아버지랑 카레이서 꼬꼬마와 함께

 

엄마와 구례산수유축제에 다녀오면서 찍은건데 플레이모빌이랑 함께 두니 색감이 예뻐서 확 살아난다.

ㅠㅠㅠㅠ너무 예쁘당 이래서 플모를 하는구나...

 

 

근데 나의 플모 욕심은 이게 끝이 아님...후후.....

 

 

참고로 지금 이 글은 모두 하루동안 일어난 일임...

나는 이 날 아침에 양동시장근처 토이마켓에 플모 사러다녀옴

엄마 모시고 구례 산수유 축제 갔다가 영상편집수업 듣고

2019/03/24 - [Reviewer/Travelog] - 구례 산수유꽃축제에 다녀오다! 오~~~~구례~~~~?

플모때문에 또 혼자 광주 롯데마트 월드컵점 토이저러스에 방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이유를 모르는 혼자 바쁜 하루☆

내가 생각해도 진짜 미쳤다.

근데 더 미친건!!!!!!!!!!!!

여기는 그래도 플레이모빌이 한 칸이나 된다는 거야

ohhhhh yeahhhhhhhhhhhhh ><b

지방인의 소소한 행복...

토이마켓에 비해서 엄청 많당 헤헤

근데 핸드폰 꺼지고 삼성페이 안열려서 ㅃ2...

담에 올게ㅎ...

근데 이 것도 을뭬나 내 양에 안찼던지

 

playmobil 6536 hiking family

playmobil 6323 Western family

 

미개봉 새상품 구매했음....ㅎ....

이틀동안 구매한 플모만 5만원이다.

아직 드론 카드값도 안나왔는데 ㅠㅠㅠ 이러면안돼

정신차려........이번달은 여기서 끝!!

 

그리고 카페에서 보니 다이소 지퍼백에 보관하시길래

나도 오늘 지퍼백 사와서 보관하기로 결정했당 헤헤

근데 미안하게도 바이킹할아버지 도끼를 그새 잃어버림...

차 안에 있지 않을까...?ㅠㅠ....

이제 모델들이 모였으니 사진 연습부터 하기로!

돈은 그만쓰자 아껴쓰자 ㅠㅠㅠ

 

 

 

 

 

 

*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로 지름신 글이 너무 많아졌다;;; *

* 다 내 돈인게 소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