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 새벽감성으로 적는 일기 *
본문 바로가기
일상/내 일기장

뜬금 새벽감성으로 적는 일기 *

by 반짝_ 2023. 1. 8.
반응형

어쩌다 우연히 한번씩 생각날 때마다 와서 일기라고 포장해놓고 뱉어놓고 간 과거의 내 기록들을 보았는데
아니 과거에 나는 이렇게 우울했었구나ㅎㅎㅎㅎ
역시 직장인의 삶은 괴로웠어!

딱히 그렇다고 지금이 뭐 미친듯이 행복해하는 중이라는 건 아니지만
일을 쉬고(?) 있는 지금은 너무너무 좋다

내향성이 강한 내가 매일매일 출근해야하는 현실이 너무 힘들었고
친하지도 않고 거리두고 싶은 사람들이 툭하고 다가와서 쓰레기처럼 툭 뱉는 말들이 너무 힘겨웠는데
그럴 일 없이 지금은 하고 싶은거 다 하고(?) 사는 지금은 너무너무 편안하고 행복하다.(돈 걱정빼면)

늘 장거리로 살았던 오빠랑 함께 살고 우리 강아지도 함께 있고
생각해보면 내 대학 졸업 이후로 가장 행복한 삶은 맞는 듯

더 행복해지기 위해선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을 잘해야겠지!

1. 체계적인 주식 매매 준비
2.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 홍보용 인스타그램 활성화
3.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 승인 받기(제발)
4.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준비

누군가는(=내 자신) 직장 다닐때 좀 미리 준비하지 그랬냐고 하겠지만
내 직장이 투잡도 안되고 아무것도 안되는 상황이라 이런걸 꿈 꿀 여력이 없었는 데
지금은 내가 주도적으로 잡아가야만 하는 상황이라
뭐 하고 싶은 거 다 한다는 게 맞는 건지
억지로라도 돈 벌이할 준비를 한다는 게 맞는 건지!

그래도 재밌다.

과거에 죽을 날 기다리면서 사는 것처럼 사는 거보단 이게 나아

그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