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3화/Next Level(넥스트레벨)] 엠비셔스 김평야&호야 vs 프라임킹즈 트릭스&투페이스 '미들1 워스트 댄서 결정 배틀'
본문 바로가기
일상/내 일기장

[스맨파 3화/Next Level(넥스트레벨)] 엠비셔스 김평야&호야 vs 프라임킹즈 트릭스&투페이스 '미들1 워스트 댄서 결정 배틀'

by 반짝_ 2022. 9. 8.
반응형

[스맨파/Next Level(넥스트레벨)] 엠비셔스 김평야&호야 vs 프라임킹즈 트릭스&투페이스 '미들1 워스트 댄서 결정 배틀'

 

[스맨파/Next Level(넥스트레벨)] 엠비셔스 김평야&호야 vs 프라임킹즈 트릭스&투페이스 '미들1 워스트 댄서 결정 배틀'

 

요새 스맨파에 푹 빠져있는데 엠비셔스 넥스트레벨 보고 너무 재밌어서 올림ㅋㅋㅋㅋ

 

분명 찾으시는 분들 있으실 것 같아서!

 

둘 다 찐으로 진지해보이는 사람들이었는데 이렇게 센스있는 춤 추는거 보니까 너무 재밌네요

 

너무 센스있고 위트있어서 할 말을 잃어버림ㅋㅋㅋㅋㅋ

 

계속 보게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