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운암동 현지인 한량 꿀 막걸리 술집 추천 :: 무조건 술 약속은 여기서! 인정? 어 인정ㅋ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광주 운암동 현지인 한량 꿀 막걸리 술집 추천 :: 무조건 술 약속은 여기서! 인정? 어 인정ㅋ

by 반짝_ 2019. 4. 21.
반응형





광주 운암동 한량 꿀 막걸리 술집 추천 :: 무조건 술 약속은 여기서! 인정? 어 인정ㅋ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저는 완전 체력부실? 최약체라서 술도 못하고 커피도 못마시고 더위도 많이 타고 추위도 많이타는 개복치입니다...

때문에 술집 아는데도 없고 잘 가지도 않아요...ᅘᅠ

하지만 이런 제가 엄청 좋아하는 술집이 딱 두 군데 있는데 그 중 한 군데 술집(이라 쓰고 불닭 먹으러 가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한량 꿀막걸리입니다 ᄒᅠ.ᅠᄒᅠ

여기 구성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저는 처음에 먹어보고 체인점인줄 알았어요...

 

 

마약불닭 + 날치알 볶음밥 + 찍어먹는 치즈가 19,800원!

그리고 막걸리 시키면 막걸리에는 저희 앞에서 진짜 꿀을 섞어주셔요


진짜 거의 배달치킨 가격인데 이게 술집에서 파는 메뉴라니...

제가 술집을 잘 안가는 이유도 술을 잘 안먹기도 하지만 보통 계란찜, 조개탕같은 게 2만원 하지 않나요...?


이 집은 완전 혜자에요 혜자

 

 


- 운암동 한량 꿀막걸리 메뉴판 -


 마약국물닭발은 안먹어봤어요

저는 항상 여기서 마약불닭 시켜서 보통맛,매운맛 먹어봤어요

보통맛은 라면수준이라는데 라면만큼 맵지도 않아요 오히려 단맛이 더 많이 돌아요ᅘᅠ

적당히 매운거 드시고 싶으시면 매운맛 드세용

 

대체 사진이 다 왜 이모양인지 모르겠으나...

나중에 보니 사진시간이 1초로 설정되어있네요 이런쓰...ᅟᅲᅟᅲ

사진들이 너무 부끄럽지만 한량 꿀막걸리는 무조건 소개해주고 싶어서 그냥 올릴게요...


일단 라면 한봉지 주시는데요

물도 500ml 설명서에 있는 적정량 그대로 따라져 있으니 저기 있는 물은 전부 부으시고 끓이시면 돼요 ᄒᅠ.ᄒᅠ

정량라면이라니! 센스있엉...ᄒᅠ

 

 아니 사진이 왜 이러는교 ᅟᅲᅟᅲ

라면 호로록


사진이 다 개판이라 양해를...

저희는 밤막걸리를 시켰는데요

막걸리 시키면 이렇게 꿀을 체망에 걸러주셔서 막걸리에 섞어주세요

그냥 막걸리도 좋은데 꿀막걸리라니

꿀막걸리는 사랑입니당ᄏᅠ.ᄏᅠᅠ 


 라면 하나 호로록하다보면 마약불닭 주시는데요

둘이와서 시키면 닭을 반반씩 나누어서 나오기 때문에 서로 안싸우고 자기꺼 먹을 수 있어요! ᄏᅠ.ᄏᅠ


 찍어먹는 치즈도 등장했는데요

불을 켜주시니까 치즈가 보글보글 녹아요

근데 올 치즈라기보다 마요네즈가 섞인 듯한 질감이에용


치킨 다 먹고 가운데에 있는 밥도 볶아서 먹는데요

둘이 오면 진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ᄒ

내가 식당을 온건지 술집을 온건지 헤헿ᅠ

셋이와서 먹으면 적당한 것 같기도하고...!


가성비도 좋은데 맛있고 구성까지 좋아서 체인점 내도 될 것 같아요

여기 술집 자리가 6,7자리밖에 없어서 항상 거의 만석이에요 :)

운암동 사시는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해요


이제까지 나만 아는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어차피 맨날 만석인데)

공개합니당 (수줍)


제가 먹방 후기들을 자주 적는 편이긴 하지만 진짜 맛있는 집들은 미묘하게 제목이랑 글들의 정성이 달라요,,,제가 엄청 흥분하면서 글을 적거든요?...(돼지라서)

참고하시면서 제가 강추하는 맛집들을 잘 참고해주세용..ᄒᅠ...

 


광주 운암동 한량 꿀막걸리

지도 크게 보기
2019.4.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광주 북구 북문대로103번길 27 (지번: 운암동 358-2)

매일 16:00 - 02:00

062-511-663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