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고래등 :: 항상 사람많길래 들어가서 먹어본 장미의거리 초밥 맛집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목포 고래등 :: 항상 사람많길래 들어가서 먹어본 장미의거리 초밥 맛집

by 반짝_ 2019. 5. 1.
반응형

 

 

 

목포 고래등

:: 항상 사람많길래 들어가서 먹어본 장미의거리 초밥 맛집

 

마리비입니다 :)

오늘은 목포 장미의 거리 근처 상동에 위치한 고래등 초밥집을 방문했어요

버스정류장 바로 옆에 있네요

지나가면서 항상 사람이 많길래 저기가 그렇게 맛있나? 싶어서 궁금했던 초밥집

아담한 내부에 일식집스러운 인테리어입니다.

사시미도 따로 파시더라구요.

저희는 뭘 먹을까 하다가 고래등초밥12P와 연어초밥4P 단품을 시켰어요.

 

* 처음에 우동을 많이 주시는데 맛있다고 먹다가 빠졌네요 허허..

 

 

고래등초밥 12P ₩20,000

장어초밥, 연어초밥, 한치초밥, 광어초밥, 간장새우초밥, 참치초밥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거네용홍홍 별로 싫어하는 것도 없긴 하지만ㅎㅎㅎ

저도 간장새우 식감이 좋았는데 저는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간장맛은 아니라서 읭?했는데 오빠는 간장새우초밥이 너무 맛있었다네요

저는 역시나 연어, 참치초밥이 가장 맛있었어용ㅎㅎㅎ

뭔가 초밥집 밥이 다른 집보다 밥알을 부드러운 맛보다 투박하고 두툼하게 초밥을 만들어 주셔서 다른 집보다 두툼하고(회가 훨씬 두툼하다는 말은 아닌데 표현이 뭔가 음...!식감이 그래용) 거친 맛이 나요

 

연어초밥 4P ₩6,000

단품 연어초밥이 훨씬 더 두툼하더라구요ㅎㅎ

세트메뉴 먹어봤으니 앞으로 좋아하는 맛 단품만 골라서 먹어야겠어용 호홍

 

 

 

 

 


목포 고래등

전남 목포시 교육로 51 (지번 : 상동 893-7)

 

지도 크게 보기
2019.4.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