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김밥" 광주 전남대 정문 줄서서 먹는 용봉동 맛집투어 1탄 (feat.졸업생's pick!)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대왕김밥" 광주 전남대 정문 줄서서 먹는 용봉동 맛집투어 1탄 (feat.졸업생's pick!)

by 반짝_ 2019. 4. 19.
반응형

 

 

"대왕김밥" 광주 전남대 정문 줄서서 먹는 용봉동 맛집투어 1탄 (feat.졸업생's pick!)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ㅎㅎ

이번에는 전남대 정문 맛집입니다! 진짜진짜 보장하는 맛집이에요

죽기전에 꼭 가보세요

참고로 저는 전남대 졸업생인데요

 

제가 여러군데 맛집들을 리뷰들을 하고 있지만 전남대 주변 맛집만큼은 진짜 꼭 가보셔도 저한테 꽃으로 때리지 못하실 만큼 후회안할 곳만 추천드려요

 

저도 졸업한지 몇 년이 지났는데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아직도 다시 가잖아요?ㅎㅎ...

대학 4년 + 취업준비 n년 등등... 해서 도대체 전남대 근처에 얼마나 오래 거주를 했던지 크흡 ㅠㅠㅠㅠㅠㅠ....그렇게 저는 전남대 귀신이었답니다. 저를 믿으세요 여러분

전남대 정문에는 식사할 곳이 별로없지만 학생들은 대부분 아는 대왕김밥입니다.

대학 학기 시즌에는 점심시간에 줄서있는 광경을 거의 보실 수 있어요

대학생때 줄서있는데 지나가던 아저씨가 여기 오늘 뭐해요...? 라고 물어보시던게 기억에 남네요ㅎㅎ

 

일요일 점심이었는데 저때도 줄서있더라구요...

 

 


- 대왕김밥 메뉴판 -


메뉴는 대학가답게 굉장히 저렴해요

여기서 잘나가는 메뉴는 새우튀김김초밥과 돈까스에요ㅎㅎ

저는 보통 여기 오면 새우튀김김초밥, 돈까스, 라볶이 시켜서 둘이 먹어요

 

일요일 점심에도 역시나 바글바글한 맛집 식당...

이미 저만 아는 식당은 아니지만 20,30년까지도 계속 전남대 맛집으로 남아줬으면 하는 바람...

 

저 좁은데서 이모님들 5,6명이서 굉장히 분주하셔요

 

첫메뉴 새우튀김 김초밥 ₩3,500

보통 이런 비주얼은 캘리포니아 롤이라고해서 7천원 정도 받지 않나요?

역시 대학가의 힘ㅎㅎㅎ

근데 예전이랑 맛이 좀 달라졌더라구요 오이가 더 많이 들어간 맛?

 

두번째 메뉴 라볶이 ₩4,000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적당히 맵고 달고ㅎㅎㅎ

떡도 부드러워서 저희 오빠는 떡볶이는 역시 대왕분식이라며...

그리고 라볶이는 마지막에 양념 조금 덜어서 계란 으깨서 먹는맛이죠!

 

세번째 돈까스 ₩5,000

돈까스는 가격이 올랐나봐요

기억에 5천원이 아니었던 것같은데!

돈까스는 엄청 쿨하게 밥 한공기 엎어서 주신답니다ㅎ.ㅎ

돈까스는 일반적인 다른 돈까스집과 다르게 굉장히 바삭하고 단 맛이 강해요

 

돈까스가 달아서 돈까스 한 입, 라볶이 한 입 먹으면 세상 행복하답니다 ><

 

 

이제 어서 가세요 제발

 


전남대 정문 대왕김밥

지도 크게 보기
2019.4.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광주광역시 북구 자미로 55 (지번: 신안동 477-29)

062-514-0867

매일 09:00 - 23:30 매월 1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