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캠핑을 위한 캠핑수납가방 구매! (feat. 접이식 폴딩박스 처분)
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

미니멀 캠핑을 위한 캠핑수납가방 구매! (feat. 접이식 폴딩박스 처분)

by 반짝_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저는 요새 늦바람이 불어 뒤늦게 캠핑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저도 다른분들처럼 캠핑 시작전에 당연하게 사야한다고 생각한 (앞면이 열리는) 접이식 폴딩박스 48L를 구매했습니다.


근데 이 제품이 생각한 것보다 많이 담으면 담을 수록 정리안되고 난잡해져서 정리를 하면서 담게되면 절반정도밖에 못담고 차량내에서 부피도 너무 크고 들고다니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심지어 저는 정리를 못하는 편이라 물건 하나 꺼내고나서는 폴딩박스가 늘 난장판이 되어있었습니다....


정리도 청소도 잘 못하는 제가 캠핑을 좀 제대로 해보고 싶어서 맨날 하루종일 캠핑장비 생각하면서 고민한 끝에 폴딩박스를 처분하고 접이식 폴딩카드(식사재료 보관)+캠핑 수납가방(캠핑 필수품) 노선으로 갈아타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다보니 부피가 도저히 가늠이 안되서 고릴라캠핑을 갔더니 제가 생각한 부피의 상상이상이더라구요(원래 45L 가방 사려고했음...)
여러분도 구매시에 꼭 오프라인 매장에 가셔서 구매하시길 권유드려요옹 :>


제가 구매한 마렉스 수납가방은 고릴라캠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중 가장 작은편에 속하는 가방인데요


보시면 파티션으로 분리하여 두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요! (생각해보면 폴딩박스는 파티션이 없어서 정리시 더 난장판이 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방에 물건을 한번 정리해보았는데요

(좌) 시에라컵 5P, 물티슈, 양념통, 크레모아 S, 코베아 솔로
(우) 키친툴, 돗자리, 블루투스스피커, 종이컵, 키친타올, 커피 및 양념들, 비닐
(상단) 고릴라포드, 데이지체인 1M, 오징어팩

을 넣어 평소 캠핑 갈때 무조건 가져가는 물건들은 다 때려넣었습니다ㅎㅎㅎ


마지막에는 오빠 앞치마를 좌측에 일회용품은 우측에 추가로 넣어 정리하고 닫아주었어요


구이바다랑 크기를 비교하자면 구이바다가 더 가로로 넓고 세로로 좁아서 웨건에 넣으면 부피를 많이 차지하나 마렉스 수납가방은 가로로 딱 맞아서 잘 들어가더라구요. 이 부분도 만족스러웠습니다. :)


구매 후에 엄마랑 바로 광주근교 드들강으로 피크닉을 다녀왔는데요. 그날 아침에 엄마 몰래 캠핑매장 들러서 구매해서 정리해왔던 물건인데 이 가방 어디서 사냐고ㅎㅎㅎ 마음에 든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허걱ㅋㅋㅋ엄마 사실 아침에 사온거야ㅋㅋㅋ)

다들 즐캠하시고 정리노하우있으시면 같이 꿀팁 공유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