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아이스박스를 스타벅스 아이스박스로 DIY 리폼하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

다이소 아이스박스를 스타벅스 아이스박스로 DIY 리폼하기!

by 반짝_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부자 마리비입니다 :) 허허

끊임없이 취미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요새는 캠핑에 빠져서 장비 지름신이 오다가 요새는 DIY랑 라탄에도 같이 빠졌네요ㅎㅎㅎ

캠핑 DIY하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져와봤습니다.


다이소 아이스박스를 스타벅스 아이스박스로!


요새 캠핑러분들께서 스티커를 이용한 리폼이 대세라서 저도 그 대세에 편승해보았습니당ㅎㅎㅎ


먼저 다이소 아이스박스 표면을 깨끗히 닦구요


그 다음은 스티커들을 어떻게 붙일것인지 위치를 정합니다.

제 경우에는 스타벅스 인어와 레터링 모두 가운데로 정했어용!

손 덜덜 떨리지만 글씨부터 붙여줬구요

그 다음엔 인어를 붙여주었어요

 


짜잔! 감쪽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제 주위에서도 찐으로 반응 좋았는데 저도 갖고다니면서 완전 뿌듯했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