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키친툴을 캠핑 오거나이저처럼 사용하는 방법 DIY
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

캠핑 키친툴을 캠핑 오거나이저처럼 사용하는 방법 DIY

by 반짝_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오늘은 또 무슨 뻘짓거리를 들고 왔냐면요!

캠핑 키친툴 세트를 캠핑 오거나이저처럼 사용하는 방법을 들고 왔습니다. :)


준비물 : 양면 벨크로, 테이블, 캠핑 키친툴 세트


입니다ㅎㅎㅎ


양면 벨크로는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입을 했어요

음 이 과정에서 헛짓거리를 하고 고민한 흔적 제가 다 보여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느날처럼 지름신의 부름을 받고 인터넷쇼핑을 하던 마리비


그의 눈에 들어온 것은 캠핑 오거나이저였는데...!

우왕 예쁘다 키친툴 하나씩 꺼내면서 열고 닫고 어디에 넣기 되게 귀찮던데.... 


근데 저걸 다시 사자니 너무 중복구매같고(중복구매 싫어함) 짐만 될거 같고(지를거면서 짐 생기는거 싫어함)


?!그렇다면 키친툴을 테이블에 걸 순 없을까?


흠 이렇게 걸어야 한다면

여기 하나 걸면 되구

여기 하나 끈으로 묶어서 걸면 되겠는데 좌측은....?

그리고 접히잖아....어쩌징..
(* 실제로 카톡으로 다 대화했던 내용입니다)


오거나이저들 어케 거는지 한번 볼까
얘는 가죽끈으로 박아서 거는구나 튼튼하고 좋아보이는데 가죽공방가서 맡겨볼까

라고 생각했으나 제 키친툴은 지퍼형태기때문에 쪼끔 곤란


그 다음으로 본 것이 벨크로 형식


오ㅋ 이거넹하고 다이소가서 2천원짜리 벨크로와 바느질세트를 사옴


일단 이런식으로 붙일거고

이렇게 꿰매면 되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바보인건지 양면이었던 거임ㅋ
저렇게 어떻게 가지고 다니냔 말임.......ㅎㅎ....

근데 또 붙긴 겁나 잘붙음
근데 너무 뽄새가 안나서

이 부분에 붙여보기로 함

첨엔 붙긴 붙는데 무게때문에 점점 떨어짐.....ㅠㅠ

진짜 우드테이블에 벨크로 붙이고 싶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양면 테이프가 잘 떼어지기도 하고 밑져야 본전이다 싶어서 붙여봄


오....대박?
저 키친툴안에 수저세트도 있고 수저, 젓가락도 3쌍이 더 들어있어서 상당히 무거운 편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잘 붙어있다.
지금 이렇게 블로그를 쓰는 순간에도 떨어질 생각안하고 잘 붙어 있는 걸 보니 이게 딱인듯

키친툴을 가지고 계시지만 조리할때마다 열고, 닫고, 보관할데 찾고, 다시 찾고 열고, 닫고, 올려놓을때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팁입니당


사실 벨크로테이프를 양면으로 잘못산거지만 이것도 꽤 나쁘지 않네요♡

전 맘에 들어용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이 팁 바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