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omy day (feat.다음 애드핏 승인)
본문 바로가기
일상/내 일기장

Gloomy day (feat.다음 애드핏 승인)

by 반짝_ 2019. 2. 13.
반응형


"Gloomy day"





지금은 음주블로그중입니다


요 근래는 상당히 기분이 왔다갔다 하는 날이다.

어제는 운전미숙한 초보자랑 부딪혀서 접촉사고 났는데 위치상 내가 불리해서 6:4 나왔다.

운전역사상 무사고여서 나름 자부심이 있었는 데ㅠㅠ

사고난 측근들이 억울하다고 할때마다 에이~사고는 둘 다 잘못해서 나는거지~라고 생각했던 과거의 나를 죽이고 싶다ㅎㅎ

상대방 차 주차 하는 거 보고 진짜 분노가 분노가..........

초보운전은 당연히 그럴 수 있지..... 하지만 내 차는 안돼.............아..........



부모님 법적 문제건도 내가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 최근에 업무마저 많아져서 정신이 없는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교통사고라니

난 직장생활 하나만으로도 굉장히 버거운 사람인데 왜 나에게 이런 일들이 한꺼번에 일어나는 지 모르겠다. 한 번씩 일어나도 힘들 판인데......


오늘 애드핏 승인이 나서 기분이 좋아서 자랑하고 싶었는데........

자랑하고 싶었는데......! 자랑해야겠다!!!!!

지금 내 편이 아무도 없고 난 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오늘 애드핏 승인이 나서 되게 위로가 되고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블로그에 위로받는 느낌은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기분으로 참 이상했다.

예전에 네이트판에서 어떤 워킹맘이 "남편과 아이들 그리고 주변 모두가 나에게 등을 돌려도 내가 직장에서 노력했던 노력 하나만큼은 나를 배신하지 않아요."라고 했던 말이 약간 이런 기분일까? 싶었다.


몇 푼 안되는 돈이지만 그래도 블로그 열심히 하고 내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에게 좋은 컨텐츠 많이 보여드려서(글은 잘 못쓰지만) 더더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이 되어야지

오늘 브로콜리랑 뱅크샐러드 비교글 적으려고 했는데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도저히 못적겠다...내일 적도록 해봐야지ㅠㅠ




아자아자

-

잘 해결될거야





모두 화이팅


.

.

.

#출근하기싫다







반응형

'일상 > 내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벚꽃놀이 간당  (0) 2019.03.29
스트레스 해소법  (0) 2019.03.09
누구에게나 가시는 있어  (0) 2019.02.14
지름신 그 분이 오셨다 ^_^  (3) 2019.02.11
blog start : it's my new challenge♡ (en)  (0) 2019.0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