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 아끼는 법! : 알뜰폰 2년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재테크::어플,카드 리뷰

통신비 아끼는 법! : 알뜰폰 2년 사용 후기

by 반짝_ 2019. 2. 12.
반응형



핸드폰비 아끼기!

KT알뜰폰 CJ 헬로모바일 데이터/음성 무제한


안녕하세요!

말랭입니다 :)


생각보다 재테크분류에 카드유입으로 관심을 가진 분들이 많으셔서 또 내가 쓰는게 뭐 있을까...생각하다가 CJ헬로모바일 알뜰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저는 지금 생활비로



1. M2 통신할인형 카드 (전월실적 30) : 통신비할인 카드 추천! 현대카드M2 카드 후기

2. 리브메이트 굴비카드(전월실적 30) : [직접 써보니 좋은 카드 추천] 국민 리브메이트 카드/알파원카드/cj국민카드/이마트카드/ 굴비카드 후기

3. 네이버페이 신한체크카드 : 네이버페이 카드 비교 : 신한네이버페이카드 vs 케네카드2 vs 네이버페이 삼성taptap카드


이렇게 1, 2번 실적 채운 후에 네이버페이 쇼핑이나 남은 금액은 신한체크카드를 쓰고 있습니다.

실적 채우기가 살짝 귀찮지만 브로콜리 어플로 확인이 실적이 가능하니 가계부 볼 때 한번씩 확인하면서 나름 알뜰하게 쓰고 있어요

브로콜리 어플도 나중에 리뷰 한 번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재방문자분들이 계시다면 말이죠 )




* 헬로모바일 무제한 + m edition2 할인 광고 사이트 *

http://www.cjhellodirect.com/event/viewEventDetailGuest.do?pgNum=0501&pgNum=0501&idxOfEvent=308&page=1


저는 광고처럼 현재 CJ헬로모바일 무제한에 M2 카드(통신비 17000원 할인)를 써서 저렴하게 사용중이에요

SK가족할인으로 묶여계신분들은 어쩔 수 없지만(제가 추천하고 다닐때마다 듣는말ㅎㅎㅎ생각보다 sk가족 할인분들이 참 많으시더라구용 우리집은 왜 항상 안뭉치냐아ㅜㅜㅜㅜ)

핸드폰 요금이 걱정이신 분들은 가격도 저렴하고 무약정이니 한 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또, m edition2 통신비할인형 카드같은 경우 최근에 정말 인기를 많이 끌고 있죠? 제 블로그 유입분들 대부분 검색도 m2나 리브메이트이기도 하구요

심지어 인기때문에 통신사별 카드 대부분의 온라인접수가 단종됬죠 (* 하이마트 m edition2는 아직 하이마트로 직접 가셔서 카드 발급받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CJ헬로 M2 청구할인형의 인터넷 신청은 아직 남아있어요 :)

CJ 헬로비전과 CJ헬로모바일을 같이 사용하고 있어서 따로 할인이 되는지 아닌지 카드사에 한 번 물어본 적 있었거든요

같이 자동이체를 걸어두면 하나만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CJ헬로비전이 티비,인터넷결합으로 17600원인데 17000원 할인받고 600원이 되었습니다. ><

TV랑 인터넷 공짜로 하는 기분이라서 저건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음 근데 광고에는 33,880원인데 저는 33,990원이네요...? 예전 가입시 금액이 좀 달랐어서 그런가...


예전에는 알뜰폰이 핸드폰 인증도 잘 안되서 여러가지 불편한 점이 참 많았다던데 저는 쓰고나서 단 한번도 불편함을 느낀적이 없었어요

헬로모바일이랑 M2카드 조합광고를 참 많이하더라구요 (위에 사진을 올린 것처럼)

폰을 한번 사면 꽤 오래쓰신다던지 중고폰을 사서 쓰신다던지 하는 분들에게 알뜰폰이 적합한 것 같아요.

저는 (알뜰폰 사용하기 위해 반강제적으로) 중고폰을 사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 요금제를 꽤 오래 써왔던 것 같아요 지금 한 2년 좀 안 됬나...?

저는 신생블로거에다... 이렇게 글 써서 광고해서 남들이 가입해주면 돈받고..하는게 아니기 때문에(나도 광고하고싶다 ㅜㅜ) 장단점을 확실히 써보겠습니다ㅎㅎ





* 주관적인 알뜰폰 장/단점 요약 정리 *



추천범위

1. 중고폰을 이용하시는 분들

2. 핸드폰 요금이 아까우신 분들

3. 단종되어가는 M2 카드를 무조건 갖고 싶은 분들


장점

1. 값이 저렴 : 49,390->33,880원 저렇게 할인중이라고 홍보는 하는데 항상 저 가격에 팔아요

2. 잘 터짐 : 무제한 요금제는 kt선망을 이용하기때문에 kt랑 똑같다.

3. 무약정(=노예가 되지 않음)


단점

1. 요금제를 유지하려면 중고폰을 사용해야 함 : 아마 번호이동하면서 새 폰을 사시면서 옮기셔도 되지만 지속적인 요금제 유지를 위해선 나중엔 어쩔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나중엔 제 중고폰 구입 팁도 적어 볼게요)

2. 무제한 요금제는 cj포인트 없음



이 정도인 것 같아요! ㅎㅎㅎ

더 이상 생각이 나질 않네요 여쭤보시면 아는 범위내에서 대답해드릴게요 :)




다들 부자 됩시다!





- 공감과 덧글은 관심종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