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중국직구 :: carden 카메라/드론가방 백팩 개강추
본문 바로가기
취미/Mavic 2 zoom

알리바바 중국직구 :: carden 카메라/드론가방 백팩 개강추

by 반짝_ 2019. 5. 18.
반응형

 

알리바바 중국직구 ::

CARDEN 작은 카메라/드론가방

백팩 개강추

 

 

안녕하세요 마리비입니다 :)

오랜만에 리뷰로 돌아왔는데 매빅2를 넣을 가방이라서 매빅2 카테고리에 적을게요.

 저는 체구가 굉장히 작은 여성 드로너입니다. 매빅2 정품가방은 너무 불편하고 그렇다고 다른 가방들을 찾아보니 남성드로너들이 매는 가방들은 너무-너무 커서 고민이었어요. 물론 또 여행을 간다면 제 짐도 따로 있을 뿐더러 드론 하나 매고다니는데 그런 큰 가방을 매고 싶지도 않았어요.

 참고로 저는 팬텀4에서 매빅2로 기변을 했거든요. 매빅2라는 작은 드론을 쓰는 메리트가 없어지는 것 같아서 드론 가방으로 엄청 큰 걸 쓰고 싶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정품가방을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무게가 조금 압박이 있어서 고르다가 나중에는 숄더백 형태도 포기했답니다ㅎ 고르고 고르다 찾은게 알리바바에 있던 CARDEN 백팩이었어요

 


참고 링크

https://wholesaler.alibaba.com/product-detail/CADEN-hot-selling-Stylish-Dslr-Camera_60790242902.html?tracelog=null

 

저는 알리바바에서 구매를 해서 가방비랑 배송비가 똑같이 들어갔는데 생각해보니 알리바바 익스프레스에서 배송비 무료제품을 구매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ㅠㅠ


 원래 용도는 카메라가방이에요.

구매 사이트를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하단은 카메라, 렌즈 넣는 곳이고 상단은 본인 물건 넣는 곳인데요.

가방 하나로도 여행을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서 와! 이거다 했어요

근데 실상은 상단도 드론 제품으로 가득차있다는 점...ㅎ


저는 다크그레이를 골랐는데 꽤 심플하고 예쁩니당...ㅎ

가격도 저렴해요 배송비까지해서 대략 3만원에 구매했어요

그래서 더 더 마음에 들어요 홉


가방 옆면을 여시면

이렇게 폼으로 보호된 수납함을 꺼낼 수 있는 데용

배터리까지 수납할 수 있겠지하고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매빅은 크더라구용..ㅎ

하단에 아쉽게 못넣은 배터리 박스는 상단에 넣어줬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니 어차피 드론가방이 되어버리긴 해요...ㅎ

상단에는 프로펠러가드, 조종기 목걸이 넥스트랩 등등 필요한 제품들을 넣어주었구요

가방 맨 앞주머니에는 설명서를 넣어주었어요

나름 알찬 주머니들입니다. 호홍

하단 열때 여는 천 쪽에 보시면 작은 주머니들도 있어서 잃어버릴 것 같은 작은 물건들 넣어주면 좋을 것같아요!

이쪽은 큰 주머니고 반대편은 작은 주머니 두개 있어요 :)

그리고! 매빅2 줌을 조종할 스마트폰도 필요하죠

제 홍미노트6프로를 안전하게 넣어주 핸드폰 주머니도 후면하단에 있답니다ㅎㅎ

이 가방이 사실상 중국에서는 1만5천원 정도(배송비 제외) 된다니 놀랍쬬...

그래서 진짜 자랑하고 싶었어요 껄껄

 

 

 

드론이나 카메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