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Sung Sikyung) -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 가사/뮤비/듣기
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가사 해석 뮤비

성시경(Sung Sikyung) -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 가사/뮤비/듣기

by 반짝_ 2023. 5. 22.
반응형

성시경(Sung Sikyung) -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 가사/뮤비/듣기

 

 

 

성시경(Sung Sikyung) - Blooming Today(블루밍 투데이) 가사/뮤비/듣기

 

[Verse 1]
눈을 보며
나의 머릴 만져줄 때
편히 누워
서로의 발 포개질 때

[Pre-Chorus]
이제 너와
함께 꾸는 꿈을 꾸고파
그저 스칠
추억이 되기는 싫어

[Chorus]
Oh, blooming today
언제라도 내곁에 있어줘
오, 빛나는 노래
단 하나의 내사랑, 꽃피는 오늘

 

반응형


[Verse 2]
가끔 우리
아무 것도 하지말자
둘만 아는
농담이나 나누면서

[Pre-Chorus]
어지러운
세상 일에 흔들린대도
충분한걸
더도 말고 지금의 너

[Chorus]
Oh, blooming today
가슴아픈 날들은 잊어요
오, 이 세상 말중
단 하나만 골라도 사랑뿐
Oh, blooming today
언제라도 내곁에 있어줘
오, 빛나는 노래
단 하나의 내사랑, 꽃피는 오늘
My love, my love

 

 

#2023년신곡

#유튜브인기급상승

#KPOP신곡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