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J(서제이) - Like a Fool(바보같이) Bastions(배스티언즈) OST 가사/뮤비/듣기
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가사 해석 뮤비

Seo.J(서제이) - Like a Fool(바보같이) Bastions(배스티언즈) OST 가사/뮤비/듣기

by 반짝_ 2023. 5. 20.
반응형

Seo.J(서제이) - Like a Fool(바보같이) Bastions(배스티언즈) OST 가사/뮤비/듣기

 

Seo.J(서제이) - Like a Fool(바보같이)  Bastions(배스티언즈) OST 가사/뮤비/듣기

 

[Intro]
Hmm
Ooh, yeah, yeah

[Verse 1]
그냥 하는 말이라고
가볍게 생각했죠
이 순간만 지나가면
다시 괜찮을 거야
이정도 쯤은 모른 척
눈감으면 될 거라
잠시만 못 본 채 하면
나아질 줄 알았죠

[Chorus]
봄을 잃어버리고
얼은 비에 갇히고 (얼은 비에 갇히고)
타버리는 두 눈을 (Oh-oh)
가져버린 지금에서야
소중한 걸 잊었다 (Hmm)
잊은 채로 지내왔었다 (Oh-oh)
이제서야 알았죠
바보같이 나

반응형



[Verse 2]
돌이킬 수는 없겠죠
우리 처음으로는
더 멀어지지만 마요
우리 서로를 위해
언젠간 같이 손잡고
오늘을 떠올리며
간절한 지금 이 맘을
웃으며 얘기해

[Chorus]
별을 잃어버리고
검은 숲에 갇히고 (갇히고)
굳어가는 심장을 (Oh-oh)
가져버린 지금에서야
소중한 걸 잊었다 (Oh-oh)
잊은 채로 지내왔었다
이제서야 알았죠 (알았죠)
바보같이 나, oh-oh

[Bridge]
어쩌면 마지막 기회일지도 몰라
멍하니 보고 있지 마요, oh, oh
조금씩 더 조금씩만 서로 애써요
뒤늦게 또다시 우리 후회하지마요


[Chorus]
별을 잃어버리고 (버리고)
검은 숲에 갇히고 (갇히고)
굳어가는 심장을
가져버린 지금에서야
소중한 걸 잊었다 (잊었다)
잊은 채로 지내왔었다
이제서야 알았죠
바보같이

 

 

#2023년신곡

#유튜브인기급상승

#KPOP신곡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