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원조제일돌곱창 :: 곱창,막창,양
본문 바로가기
리뷰/테이스티 로드::맛집

목포 원조제일돌곱창 :: 곱창,막창,양

by 반짝_ 2019. 5. 23.
반응형

 

 

목포 원조제일돌곱창 :: 곱창,막창,양

 


 목포 원조제일돌곱창 :: 곱창,막창,양


061-281-3515
전남 목포시 해안로173번길 28 (지번:중동1가 5-8)
매일 11:30 - 22:00 (일요일 휴무)

지도 크게 보기
2019.4.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곱창집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는 소식을 듣고 내장에 미쳐사는 저 돼리비(구 마리비)는 안가볼 수 없었어요!

친구들이랑 바로 달려갔답니다.

사람 꽤 많더라구요

제가 먼저 왔는데 자리 없을까봐 일행들을 대표해 미리 자리를 잡았음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목이 아닌 것같은데 이 집만 꽤 장사가 잘 되더라구요

저희는 소금구이특모듬을 시켰죠

기본 상차림은 상당히 단촐해요

저 허파는 식어서 저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뚜둔 소금구이 특모듬

곱창이 절 설레게 하네요~~~야호~~~

지글지글...

이 자극적인 기름덩어리들을 보아라.....

난 다시 태어나도 절대 베지테리언은 될수 없을거에요.....

돼지테리언은 가능..........

이 사진 하나만 찍고 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금방 없어짐 핫


칼국수를 4인분이나 시켰어요....

처음에 2인분 먹어 보니 너무 맛있었다며...

 

곱창도 겁나 잘먹어놓고 저는 육수양념으로 여기 칼국수사리 해주시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결국 칼국수 맛집인걸로.......

왜 곱창은 생각이 안나는데 칼국수만 계속 생각나니

너란 칼국수...........

 

 

 

반응형

댓글